회사 측은 지난 4월 진행된 1차 보상 판매 프로모션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이번 프로모션에서 참여 대상을 확대했다. 세라젬은 오래된 안마의자를 소유하고 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업그레이드된 신제품 세라젬 V4 체험 기회를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브랜드‧모델‧연식에 상관 없이 안마의자(부위별 단순 마사지기 제외)를 소유하고 있다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소비자는 브랜드 구분 없이 안마의자 제품을 반납하면, 할인된 가격에 척추 의료가전 ‘세라젬 V4’ 새 제품을 구매 및 렌탈 할 수 있다.
보상판매 대상 제품은 최근 출시된 신제품 '세라젬 V4' 차콜과 화이트 색상 중 선택 가능하다. 구매 고객은 50만원 할인, 렌탈 고객은 60만원(월 1만원 할인)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구제품 수거 및 폐기도 무료로 진행된다. 또 모든 구매 고객에게 개인맞춤 건강기능식품 프로그램 세라메이트 론칭을 기념한 특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보상판매 제품인 ‘세라젬 V4’는 국내 식약처에서 근육통증 완화로 사용목적을 인증 받은 척추의료가전이다. 세라젬의 척추의료가전 핵심 기술을 기반으로 사용자가 관리를 원하는 척추 부위를 찾아서 관리할 수 있는 마스터 모드와 명상 모드, 집중 모드 등 17가지의 마사지 프로그램으로 업그레이드됐다.
또 ‘세라젬 V4’는 전체적인 프레임 디자인과 품질을 더욱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와 접촉하는 부위에는 스크래치에 강한 패턴의 소재를 적용해 편안한 촉감과 고급감을 선사한다.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