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 5년간 용품 후원 협약

뉴발란스‧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 5년간 용품 후원 협약

기사승인 2020-07-23 15:06:12
사진제공=뉴발란스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는 지난 22일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과 2년 동안 5억원 규모의 용품후원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이번에 새롭게 용품후원 협약을 맺은 뉴발란스는 세계적인 스포츠 용품 브랜드로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며 “뉴발란스는 2010년부터 스포츠 용품 사업 분야를 확장하며 야구, 축구, 농구, 테니스 등 다양한 프로스포츠 종목의 용품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뉴발란스에서 프로배구 용품후원은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이 최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현대캐피탈 배구단 선수들이 필요로 하는 유니폼을 포함한 다양한 의류, 경기화, 용품 등을 지원할 예정이며,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은 20-21시즌 새로운 파트너인 뉴발란스와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스포츠마케팅을 준비할 예정이다.

뉴발란스 관계자는 “새로운 파트너인 현대캐피탈 배구단은 경기에서 좋은 성적을 만들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준비하고 있다. 서로가 윈 윈 할 수 있는 파트너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뉴발란스와 새로운 파트너가 되어 기쁘고, 선수들이 최상의 조건에서 최고의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