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8일 (일)
락토핏, '1초 감사제’ 실시

락토핏, '1초 감사제’ 실시

기사승인 2020-09-01 12:09:51
▲ 사진=종근당건강 제공
김영보 기자
kim.youngbo@kukinews.com

[쿠키뉴스] 김영보 기자 = 종근당건강은 자사의 유산균 브랜드 '락토핏'이 1초에 1통 판매되는 '1초 유산균'(자체 판매데이터 기준)이 되었다고 1일 밝혔다. '락토핏'은 유산균을 뜻하는 ‘락토(Lacto)’와 꼭 맞다는 뜻의 ‘핏(Fit)’을 결합해 만든 이름이다.

이와 함께 종근당건강은 9월 한달간 락토핏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11개의 골드바를 증정하는 ‘1초 감사제’를 시행한다. 응모 방법은 락토핏 구매 후 통 안에 담긴 골드바 티켓을 발견하면 사진을 찍어 응모하면 된다. 행사 품목은 ▲락토핏생유산균골드 ▲락토핏생유산균코어 ▲락토핏장을위한생유산균19이다.

락토핏은 ‘생애주기별 맞춤형 유산균’을 슬로건으로, 고객 연령 및 라이프스타일에 대응하는 유산균 라인업을 세분화하고 있다. 지난 5월에는 임산부 맞춤형 유산균 ‘락토핏 생유산균 맘스’와 체지방 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를 타겟으로 한 ‘락토핏 생유산균 슬림’, 수험생 맞춤형 ‘락토핏 생유산균 패스’등을 출시했다. 이를 통해 락토핏은 전체 프로바이오틱스 매출의 45%를 차지했다. (식품의약품안전처, 2019 건강기능식품 생산실적)

한편, 종근당건강은 장내미생물 연구 개발 및 장내미생물 은행 운영을 통해 우수 유산균주를 선별 및 개발하여 제품화하고 있다.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 연구소를 설립해 지속적인 연구 개발에 주력하는 가운데, 작년 4월 유산균 생존율과 장내 점착성을 높인 코어 강화 특허 기술 ‘프롤린 공법’을 적용한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를 출시하기도 했다.


kim.youngbo@kukinews.com
김영보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신사vs숙녀 ‘반상 드라마’ 지지옥션배 예선 종료…관심사는 ‘와일드카드’

매주 월~화 오후 7시 경기를 펼쳐 ‘반상의 월화 드라마’로 불리는 ‘지지옥션배 신사 대 숙녀 연승대항전’이 예선을 마치고 19번째 대회의 힘찬 첫걸음을 시작했다.18일 쿠키뉴스 취재를 종합하면, 신사팀과 숙녀팀 모두 총 12명의 선수단 중 11명의 구성을 완료했다. 신사팀은 랭킹 시드를 받은 조한승·목진석·최명훈 9단을 필두로 이창호·유창혁 9단 등 8명이 예선을 뚫었다.숙녀팀은 최정·김은지·오유진 9단이 본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