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6일 (일)
본도시락, ‘착한 소비’ 이끄는 언택트 기부 캠페인 실시

본도시락, ‘착한 소비’ 이끄는 언택트 기부 캠페인 실시

“본도시락 신메뉴 먹고, 결식아동에 기부하세요”…내달 8일까지

기사승인 2020-11-05 07:05:15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본아이에프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이 오는 12월 8일까지 겨울 신메뉴 짬뽕순두부와 여수꼬막덮밥 구매 시, 네이버 해피빈에 자동으로 100원을 기부할 수 있는 ‘방구석 언택트 기부 캠페인’을 펼친다.

이번 캠페인은 지역사회에 소외된 결식아동이 따뜻하고 든든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본도시락 신메뉴를 구매하는 고객은 단순히 음식을 소비하는 차원을 넘어, 결식아동을 돕기 위한 뜻깊은 기부 활동에도 참여하는 등 지역사회 일원으로서 ‘착한 소비’에 동참할 수 있다. 

본도시락은 캠페인 종료 후, 적립된 기부금 금액만큼 결식아동에게 본도시락 제품을 지원할 계획이다. 또 캠페인 진행 페이지에 응원 댓글을 남기면, 선착순 1만 명에게 직접 기부할 수 있는 기부콩 2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본도시락 이재의 본부장은 “고객과 결식아동 모두 추운 겨울 따뜻한 마음을 품을 수 있도록 이번 ‘방구석 언택트 기부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사회 곳곳의 소외 계층에게 손 내밀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며 지역사회 행복증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MLB 적응 마친 이정후, 3안타 폭발…3할 타율 진입

이정후(26)의 방망이가 심상치 않다. 개막 후 6경기 연속 안타 행진 및 3안타 경기를 만들며 컨디션을 끌어올렸다. 타율은 어느덧 3할대다.이정후는 6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오라클 파크에서 열린 ‘2025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시애틀 매리너스와 홈경기에서 3번 타자 중견수로 선발 출전해 4타수 3안타 2득점 도루 1개를 기록했다. 샌프란시스코는 이정후의 맹활약에 힘입어 4-1로 승리했고, 6연승을 달리며 내셔널리그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