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24일 (목)
“잘못된 표현 죄송” 하하, 故 박지선 추모글 욕설 논란에 사과

“잘못된 표현 죄송” 하하, 故 박지선 추모글 욕설 논란에 사과

기사승인 2020-11-05 15:50:39
▲가수 하하 / 사진=박태현 기자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쿠키뉴스] 인세현 기자=가수 하하가 코미디언 故 박지선의 비보에 안타까운 심경을 담은 게시물을 게시했다가, 논란에 휩싸여 삭제하고 사과했다.

하하는 지난 3일 자신의 SNS에 “내가 기억하는 게 아니야. 좋은 곳으로 가 지선아. 왜. 넌 희망이었는데”라는 글을 게재하며 박지선을 애도했다.

논란이 된 것은 하하가 이후 게재한 글이다. 하하는 SNS에 “지금 너무 먹먹하네요. XX. 말 시키지 마요. 다 그런 거잖아요”라며 욕설이 담긴 글을 남겼다. 이에 일부 누리꾼은 공개적인 곳에서 고인을 추모하며 욕설을 사용 점을 지적했다.

하하는 해당 글을 삭제하고 “감정을 주체 못하고 여러분께 잘못된 표현한 점 사과드린다. 죄송하다. 정신 차리고 본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사과했다.

박지선은 지난 2일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나 슬픔을 안겼다. 5일 발인이 엄수됐고 인천가족공원에서 영면에 들었다.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싱크홀 지도’ 위험 지역 직접 가봤더니…시민들 “전혀 몰랐다”

최근 서울시 땅 꺼짐 고위험 지역 리스트가 돌고 있는데요.광진구는 총 50곳 리스트 중 절반가량을 차지할 정도로 위험 지역이 많은 지역입니다. 도착했는데 전 여기가 그냥 텅 빈 곳일 줄 알았거든요? 근데 여기가 청년 주택을 지금 공사를 하고 있대요.차량이 굉장히 많이 돌아다니는데 지반침하 우려 지역으로 꼽힌 곳이거든요. 실제로 싱크홀 사고가 발생하면 위험하지 않을까 생각도 드네요.고위험 지역 현장 살펴보겠습니다.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