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소식] 휠라코리아‧제로투세븐‧파타고니아‧리복

[신제품 소식] 휠라코리아‧제로투세븐‧파타고니아‧리복

기사승인 2020-11-06 08:44:32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휠라 키즈(FILA KIDS) ‘2020 윈터 다운재킷 컬렉션’ 출시

휠라코리아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FILA KIDS)는 ‘2020 윈터 다운재킷 컬렉션’을 최근 출시했다.

아이들의 활동성과 변화무쌍한 겨울 추위를 고려, 취향과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길이‧스타일별 다운재킷을 다양하게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휠라 키즈의 윈터 다운재킷 컬렉션은 휠라가 지닌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브랜드 로고와 네이비, 화이트, 레드 등 고유 컬러에 사랑스러운 아이들에게 잘 어울리는 스킨 핑크, 라임그린, 망고 등 이색 컬러를 더해 사용했다.

올 시즌 휠라 키즈 대표 다운재킷인 ‘키즈 리버시블 다운’은 제품 하나로 두 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양면형 숏다운 재킷이다. 삼단 블록 배색면으로 스타일리시하게, 뒤집어서는 포근한 분위기의 단일 색상의 바람막이 재킷 스타일로도 입을 수 있다.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길이로 활동성이 돋보이면서도 덕다운 충전재(솜털80:깃털20)로 가볍고 따뜻해 아이들의 겨울나기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

시크한 휠라 블랙 박스 로고가 포인트인 ‘큐브다운’은 블랙, 화이트 등 기본 색상부터 스킨핑크, 망고, 레드(홀세일 전용) 등 상큼하고 세련된 컬러 감각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역시 덕다운 충전재로 경량성과 보온성을 두루 지닌 데다, 안감 내부에는 패딩 분실 방지를 위한 이름표를 부착해 아이들을 위한 세심한 디테일을 더했다.

컬렉션 출시에 맞춰 휠라 키즈 모델인 인기 유튜버 ‘흔한남매’의 유쾌한 화보가 공개돼 어린이, 부모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휠라 키즈와 흔한남매가 선보인 화보 속 윈터 다운재킷을 포함한 다채롭고 감각적인 패션은 아이들은 물론 우리 아이 스타일을 고심하는 엄마, 아빠의 취향까지 반영했다.

◎제로투세븐 알퐁소, 신소재 ‘마이크로젤’ 아우터 시리즈 선봬

유아동 기업 제로투세븐의 패션 브랜드 알퐁소가 프리미엄 다운라이크 충전재 마이크로젤을 사용한 겨울 아우터 시리즈를 선보인다.

프리미엄 다운라이크 마이크로젤은 다운 충전재를 대체할 수 있는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난 신소재로 미세섬유로 제작돼 오염에 강하며 털 빠짐 현상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또 다운처럼 옷을 풍성하게 해주어 입었을 때 다운과 같은 스타일을 낼 수 있다.

알퐁소는 이번 시즌 베이비부터 토들러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아이들이 입을 수 있는 디자인의 상품을 선보인다. 올해도 숏패딩 트렌드가 이어질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기장으로 출시해 활동성과 트렌디함을 강화했고 감각적인 컬러와 안감 배색, 플라워 프린트 등의 디테일로 귀여운 매력을 더했다.

‘빅포켓 트리밍 점퍼’는 후드의 퍼 트리밍과 큰 주머니가 멋스러운 제품으로 남아를 위한 추천 아이템이다. 네이비, 머스타드 옐로우 컬러에 세련된 배색 안감을 넣어 더욱 스타일리시하며, 퍼 트리밍은 탈부착이 가능해 더욱 편리하다.

여아를 위한 ‘꽃송이 라글란 점퍼’는 플라워 프린트가 사랑스러운 롱 점퍼다. 폴라폴리스 소재 안감을 사용하고 소매 시보리로 마감해 보온성을 높였다. 후드의 퍼 트리밍과 벌룬 소매 등의 디테일을 더해 입었을 때 더욱 사랑스러우며 귀엽다.

베이비를 위한 ‘제이젤 점퍼’는 가벼운 착용감으로 겨울 데일리 아우터로 활용하기 좋으며 따뜻한 폴라폴리스 안감이 보온성을 한층 더 강화했다. 고깔후드와 산뜻한 컬러가 귀여움을 더해준다.

◎파타고니아, 인슐레이션 ‘다스 파카(DAS Parka)’ 출시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파타고니아 코리아가 혹한의 추위 속에서도 아웃도어 활동이 가능하도록 기능이 한층 더 강화된 '다스 파카(DAS Parka)’를 출시한다.

다스 파카는 온기를 가둬 추위로부터 보호해주는 검증된 열처리 설계 ‘DAS(Dead Air Space; 단열 공기층)’의 의미를 담아, 혹한의 추위 속에서도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하는 파타고니아의 대표적인 빌레이 파카다. 이번 시즌 다스 파카는 신소재 ‘프리마로프트 골드 인슐레이션 에코(PrimaLoft Gold Insulation Eco)’를 사용해 이전의 제품과는 비교할 수 없는 가볍고 따뜻함을 선사하며, 다운처럼 부드럽고 뛰어난 압축력이 특징이다.

‘프리마로프트 골드 인슐레이션 에코’ 소재는 ‘크로스 코어(Cross Core)’기술이 적용돼 기존 ‘프리마로프트 골드 인슐레이션’에 비해 보온성을 52% 더 높였으며, 55%가 재활용 소재로 만들어져 기능성 강화는 물론 환경까지 고려한 친환경 신소재다.

파타고니아와 고기능성 보온 충전재 브랜드 프리마로프트사가 환경 보호를 위해 함께 개발했으며, 무게 대비 보온성도 뛰어나 물에 젖었을 때도 평상 시 대비 98% 수준까지 체온을 유지한다. 

대표제품인 ‘다스 파카(DAS Parka)’는 겨울철 갑작스러운 비박이나 뼈 속까지 추운 날씨에 입을 수 있는 빌레이용 파카이다. 일상생활뿐만 아니라 클라이밍부터 서핑, 스키, 여행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환경에서 따뜻하게 체온을 보호해주고 편안한 착용감으로 자유로운 움직임을 선사한다.

◎리복, ‘윈터 스타일 컬렉션’ 출시

리복이 ‘윈터 스타일 컬렉션(Winter Style Collection)’을 지난 5일 출시했다.

윈터 스타일 컬렉션은 보송한 털과 차분한 색감이 만나 보는 것만으로 행복해지는 따뜻한 스타일의 겨울 캠페인이다. 스포티한 무드에 심플하고 클래식한 무드를 가미해 언제 어디서든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는 스트리트 캐주얼 스타일로 구성했다. 

이번 컬렉션은 올겨울 대세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플리스 소재 제품을 후디, 조끼, 원피스, 집업 등의 아우터로 선보인다. 겨울 산장과 스키 슬로프에서 영감을 받은 아우터는 그린, 베이지, 네이비, 블랙 등 다양한 컬러는 물론 디자인과 길이감을 달리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리버시블 플리스 웨트프집’은 뒤집어 입을 수 있는 아노락 형태의 양면 재킷이다. 한 면은 포근한 촉감의 플리스 소재로, 다른 면은 매끈한 소재로 제작해 기분에 따라 색다르게 연출할 수 있다. ‘후디 드레스’는 외출할 때나 캠핑할 때 편하게 입기 좋은 오버핏 플리스 원피스다.

다양한 상하의와 양말, 모자, 가방 등의 액세서리도 눈에 띈다. 아우터에 겹쳐 입기 좋은 빅 로고 후디와 스커트에 믹스매치 할 수 있는 패턴 니삭스 등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 포함됐다.

리복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달 13일부터 29일까지 1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에코백을 증정한다. 리복 관계자는 “리복의 스포티한 감각과 최신 트렌드를 결합한 컬렉션으로 소비자의 기대를 충족시키고 차별화된 만족감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