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30일 (수)
씨엔블루, 3년 8개월 만에 3인조 컴백… 타이틀곡 ‘과거 현재 미래’

씨엔블루, 3년 8개월 만에 3인조 컴백… 타이틀곡 ‘과거 현재 미래’

기사승인 2020-11-08 16:58:40
▲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쿠키뉴스] 이준범 기자 = 밴드 씨엔블루가 3인조(정용화, 이정신, 강민혁)로 오는 17일 컴백한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7일 씨엔블루 공식 SNS를 통해 여덟 번째 미니앨범 ‘리-코드’(RE-CODE)의 타이틀곡 ‘과거 현재 미래’(Then, Now and Forever)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앨범명 ‘리-코드’와 타이틀곡 제목 ‘과거 현재 미래(Then, Now and Forever)’가 적혀있다. 무채색 배경과 플립 시계 속 시간 단위를 통해 타이틀곡 제목을 강조하고 있다.

씨엔블루는 이번 앨범으로 3년 8개월 만에 컴백하게 됐다. 앨범명 ‘리-코드’는 팀명인 ‘코드 네임 블루’(Code Name BLUE)를 다시 정의한다는 의미다.

씨엔블루의 미니 8집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는 씨엔블루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앨범 전곡은 17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세계 최대 암학회서 신약 띄운 K바이오…“글로벌 제약사와 기술이전 기회 모색”

국내 제약바이오 기업들이 미국암연구학회(AACR)에서 항암 신약 성과를 대거 공개하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초기 임상 단계에 있는 신약 후보물질 관련 연구 성과 발표가 주를 이뤄, 기업의 성장 가능성의 가늠자로 여겨지는 행사다. 25~30일(현지시간) 미국 시카고에서 열린 AACR에서 대웅제약, 신라젠, C&C연구소, 한독, 휴온스랩 등이 신약 연구개발 성과를 공개했다. 이 행사는 미국임상종양학회(ASCO), 유럽종양학회(ESMO)와 더불어 세계 3대 암학회로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