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세스코와 매장 콜라보 업무협약 체결

전자랜드, 세스코와 매장 콜라보 업무협약 체결

세스코, 전자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오프라인 1호점 오픈

기사승인 2020-11-11 16:01:30
전자랜드는 지난 9일 서울시 강동구에 위치한 세스코 터치센터에서 글로벌 생활환경 위생기업 세스코와 오프라인 매장 콜라보레이션과 판매 확대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 전자랜드 옥치국 대표이사(사진 왼쪽)와 세스코 성기재 전무(오른쪽) / 사진제공=전자랜드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전자랜드는 지난 9일 서울시 강동구에 위치한 세스코 터치센터에서 글로벌 생활환경 위생기업 세스코와 오프라인 매장 콜라보레이션과 판매 확대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전자랜드는 매장 내 ‘세스코 존’을 설치하는 등 매출 증진을 위한 양사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기로 합의했다. 또 전자랜드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세스코의 신제품인 스마트핏 직수 정수기를 비롯해 공기 청정기, 바이러스 케어 상품, 세스케어 상품 등 세스코의 제품을 판매할 계획이다.

세스코는 전자랜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처음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선보이며 판매 채널 다각화를 시도한다. 세스코는 자사의 상품과 서비스를 전자랜드에 공급하며 매출 확대와 브랜드 가치 상승을 꾀한다. 이밖에도 전자랜드와 세스코는 매출 확대를 위한 협의를 지속할 예정이다.

전자랜드 김동원 구매혁신그룹장은 “위생과 청결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많아지면서 이 분야 최고의 기업과 손을 잡게 됐다”며 “전자랜드는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기업과 협력하며 트렌드를 놓치지 않는 가전 양판점으로 거듭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