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라붐 출신 '율희' 기획 참여한 홈케어 브랜드 ‘앙샹떼’ 론칭

걸그룹 라붐 출신 '율희' 기획 참여한 홈케어 브랜드 ‘앙샹떼’ 론칭

기사승인 2020-11-16 10:00:03
▲ 사진=브랜드홀더 제공


[쿠키뉴스] 김영보 기자 = 브랜드홀더는 걸그룹 라붐 출신 율희가 직접 기획에 참여한 홈케어 브랜드 ‘앙샹떼(Enchanté)’를 론칭했다고 16일 밝혔다.

‘앙샹떼(Enchanté)’는 ‘마력을 지닌, 매혹시키는’ 이라는 뜻으로, 집에서도 매혹적인 피부를 만들 수 있다 콘셉트를 담았다. 런칭과 함께 ‘투스텝 홈 에스떼 필링 키트’, ‘퍼펙트 마스크 쉴드 메이크업픽서’, ‘데일리 비타 마스크팩' 4종의 라인업을 선보인다.

‘투스텝 홈 에스떼 필링 키트’는 각질 케어를 돕는 제품으로 에센스 타입의 필링젤과 리페어 세럼으로 구성돼 있다. AHAㆍBHAㆍPHA의 복합 처방을 적용했다. ‘퍼펙트 마스크쉴드 메이크업 픽서’는 히알루론산, 판테놀, 알란토인을 함유하고 있다. ‘데일리 비타 마스크팩’ 4종은 비타 모이스춰, 비타 허니, 비타 핑크, 비타 라이코 크림이다.

한편, 율희는 지난 2018년 FT아일랜드 멤버 최민환과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다. 현재 유튜브 채널 '율희의 집'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그가 트렌디한 감각을 보탠 BL 코스메틱은 전문 화장품 제조사 ‘메디안스 랩’의 처방을 담아 화장품을 개발해 전국 8천 5백여 개 피부과에 납품하고 있다. 

▶ 브랜드홀더㈜
브랜드홀더는 미미박스와 비투링크의 창업자인 이재호 대표가 창업한 화장품 제조 판매사로, 2020년 하반기부터 2021년 상반기까지 총 3개의 브랜드를 런칭할 계획을 밝히고 있다.

▶ 미미박스
미미박스는 국내 최초의 뷰티 구독 서비스 업체로, ‘아임미미’, ‘누니’, ‘포니이펙트’ 등 다수의 자체 코스메틱 브랜드를 출시했다. 2014년 미국에 해외 지사를 설립하며 본격적으로 해외 시장에 발을 들였으며, 2018년 세포라와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 후 미국, 중국, 대만, 홍콩 등 해외 뷰티 이커머스 시장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 비투링크
비투링크는 중국, 동남아 등 세계 각국으로 K뷰티 브랜드의 해외진출을 돕는 IT 기반 B2B유통 기업이자, 자체 이커머스 플랫폼을 운영하는 B2C 전자상거래 회사다. 현재 리더스 코스메틱, 엘지생활건강, 파파레서피, 스킨천사 등 150개 이상의 한국 화장품 브랜드와 징동, 브이아이피닷컴, 왓슨스 등 중국 및 동남아 40개 이상의 채널과 제휴를 맺고 있다.


kim.youngbo@kukinews.com
김영보 기자
kim.youngbo@kukinews.com
김영보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