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일 (금)
일동후디스 ‘하이뮨’ 촬영 현장서 장민호 건강미 발산

일동후디스 ‘하이뮨’ 촬영 현장서 장민호 건강미 발산

기사승인 2020-11-19 10:02:59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
[쿠키뉴스] 신민경 기자 =대세 트롯맨 장민호가 꾸준한 단백질 섭취로 다져진 탄탄한 바디라인을 뽐내며 홈트레이닝 동작을 선보이는 모습이 포착됐다. 

19일 일동후디스는 장민호가 모델로 나선 당사 제품 ‘하이뮨’의 광고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지난 4월부터 일동후디스 프리미엄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 광고 모델로 활약한 장민호는 최근 재계약을 체결하며 스마트한 단백질 섭취 솔루션으로 하이뮨 분말과 액상 파우치를 제안하는 광고 스틸 컷 촬영을 진행했다.
▲사진=일동후디스
촬영 현장에서 장민호는 실내 사이클, 케틀벨 등 다양한 운동 기구를 능숙하게 다루며 완벽한 자세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반복되는 피트니스 동작에도 흐트러짐 없이 근력 넘치는 건강미를 뽐내 평소 균형 잡힌 단백질 섭취를 통한 철저한 자기 관리를 입증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광고 촬영 컷에서 선보인 장민호의 에너지 넘치는 건강미를 통해 양질의 단백질과 건강기능성분을 균형 있게 설계한 ‘하이뮨’의 매력이 고스란히 전달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장민호와 함께 하이뮨의 다양한 특장점을 알려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하이뮨’은 소화가 잘되는 산양유 단백질 등 엄선한 5가지 동·식물성 단백질을 6:4로 균형 있게 설계했다. 건강기능성분 8종까지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단백질 보충 건강기능식품이다. 지난 2월 홈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첫선을 보인 이후, 방송 때마다 매진 행진을 기록하고 있다. 인기에 힘입어 최근 휴대성과 섭취 편의성을 높인 분말 스틱, 액상 파우치 타입을 연이어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T1, 1라운드 5승4패 마무리…DN, 9연패 수렁

T1이 DN 프릭스를 꺾고 상승 곡선을 그린 채 1라운드를 마쳤다.T1은 2일 오후 5시 서울 종로구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5 LCK’ 정규시즌 1라운드 DN 프릭스와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2-0으로 승리했다.연패를 막은 T1은 1라운드를 5승4패로 마치며 2라운드 반등의 발판을 마련했다. 반면 DN은 2023 LCK 서머 2라운드 이후 처음으로 라운드 전패 수모를 겪었다.양 팀은 1세트 난전을 벌였다. DN은 2용, T1은 5유충을 획득했다. 여기서 T1이 한발 앞서갔다. 18분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