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라이프 고스 온’ 뮤비, 이틀 만에 유튜브 1억 조회 수 넘어

방탄소년단 ‘라이프 고스 온’ 뮤비, 이틀 만에 유튜브 1억 조회 수 넘어

기사승인 2020-11-22 21:09:31
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쿠키뉴스] 김찬홍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신곡 ‘라이프 고스 온(Life Goes On)’의 뮤직비디오가 공개 이틀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억 회를 넘어섰다.

라이프 고스 온 뮤직비디오는 22일 오후 유튜브 1억뷰를 넘어섰다. 지난 20일 오후 2시 새 앨범 ‘BE’ 발매와 함께 공개된 지 이틀 만이다.

‘라이프 고스 온’은 전염병의 대유행(팬데믹) 속 감정을 솔직하게 담은 방탄소년단의 신곡이다. 뮤직비디오의 감독은 방탄소년단의 멤버 정국이 맡았다. 멤버들의 팬데믹 속 일상을 담담하고도 따뜻한 시선으로 담아냈다는 평가를 받는다.

특히 과거 공연했던 잠실올림픽주경기장이 차창 밖으로 지나가는 장면과 텅 빈 객석을 배경으로 노래를 부르는 멤버들의 모습이 인상 깊은 장면으로 꼽힌다.

방탄소년단은 팬덤 ‘아미’와 함께 색다른 버전의 뮤직비디오를 만들겠다고도 예고했다. 이들은 전날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인 틱톡(TikTok)에서 ‘#라이프고스온’(#LifeGoesOn) 챌린지를 시작했다.

안무를 기반으로 하는 기존의 댄스 챌린지와 달리 각자가 나름의 창조적 방법으로 ‘라이프 고스 온’을 재해석하는 챌린지다.

첫 주자로 나선 진은 페이지를 넘기면 애니메이션이 나타나는 ‘플립북’을 직접 그려 해가 지고 다시 뜨는 장면을 표현했다. RM은 낙엽에 ‘BE’ 앨범 수록곡 제목을 적는 모습을 보여줬다.

챌린지에 참여한 영상 가운데 일부는 ‘라이프 고스 온 : 아미 버전’ 뮤직비디오로 만들어져 다음달 30일 공개될 예정이다.

kch0949@kukinews.com
김찬홍 기자
kch0949@kukinews.com
김찬홍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