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소식] 한국짐보리㈜짐월드‧로이비쥬얼‧모나미‧손오공

[기업소식] 한국짐보리㈜짐월드‧로이비쥬얼‧모나미‧손오공

기사승인 2020-12-01 09:15:41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하남미사 센터 오픈

한국짐보리㈜짐월드의 프리미엄 통합놀이 프로그램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이 2020년도 겨울학기 개강에 맞춰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하남미사 센터’를 열고 본격 운영한다고 밝혔다.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은 놀이기구 설계부터 프로그램 기획까지 놀이 전문가가 직접 개발‧운영함으로써 영유아 성장 단계에 맞는 최적의 놀이 환경을 제공한다. 놀이기구는 영유아의 흥미를 최대한 이끌어낼 수 있는 다이나믹한 구조와 영유아 발달에 최적화된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다양한 기능이 추가돼 혁신적인 놀이 기회를 제공한다.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의 2020년도 겨울학기는 2021년 2월 28일까지 약 3개월간 운영된다.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관계자는 “하남미사 센터 운영으로 보다 많은 아이들과 ‘짐보리 플레이앤뮤직’만의 차별화된 프로그램과 놀이 환경, 가치를 공유할 수 있게 됐다”며 “아이들이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클래스를 소규모 인원으로 운영하고, 센터 내 매시간 자체 방역을 실시하는 등 방역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은 지난 40여 년간 전 세계 800여 개 센터에서 운영하는 세계적인 프리미엄 통합놀이 프로그램으로, 플레이‧뮤직아트·맥포머스로 구성됐다. 각 프로그램은 영유아 발달 및 심리, 교육 관련 분야 전문가들에 의해 개발됐고, 출생부터 7세까지 어린이의 성장 발달에 맞춰 월령별 세분화된 맞춤놀이 클래스로 운영된다.

◎로보카폴리 플레이월드 사전 예약 시작

애니메이션 제작사 로이비쥬얼은 게임 개발사 에스엔씨엔터테인먼트와 함께 개발한 아동용 인터랙티브 통합 게임앱 ‘로보카폴리 플레이월드’의 구글플레이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로보카폴리 플레이월드’는 퍼즐놀이, 미로 찾기, 그림 그리기, 라인 퍼즐 놀이, 같은 그림 찾기 등 5종의 놀이 콘텐츠와 1종의 증강현실(AR) 콘텐츠가 결합된 모바일 복합 콘텐츠 앱이다. 전 세계 아이들이 보고, 듣고, 만들고, 느끼면서 재미와 학습을 함께 할 수 있는 글로벌 인터랙티브 게임 앱이다. 

현재 총 6종의 놀이 콘텐츠는 향후 주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놀이 콘텐츠를 추가적으로 늘려 나갈 계획이다. 

에스엔씨엔터테인먼트 손명락 대표는 “전 세계 아동들이 코로나-19로 일상 생활 및 정상적인 학습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만큼, 로보카폴리 플레이월드 앱을 통해 놀이를 통한 즐거움 뿐만 아니라 연령 발달에 맞는 학습 효과를 얻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로보카폴리 플레이월드는 2020년 12월 중 구글플레이 버전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또 iOS 앱스토어 버전은 2021년 1월에 출시된다.

◎모나미, 창립 60주년 기념 이벤트 1억원 주인공 발표

문구기업 모나미가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총상금 2억원 규모의 프러스펜 3000 데스크펜 시리얼 넘버 이벤트를 진행해 오는 4일 오후 7시 모나미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이벤트 당첨자를 실시간 발표한다.

유튜브 라이브 방송은 인기 유튜버 대도서관과 윰댕이 진행하며, 프러스펜 3000 데스크펜 스탠드 하단에 새겨진 시리얼 번호와 제품 색상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한다. 1등(1명)에게는 1억원이 주어지며, 2등(1명) 3000만원, 3등(3명) 1000만원, 4등(10명) 200만원, 5등(20명) 100만원이 각각 제공된다. 

모나미 관계자는 “창립 60주년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총 2억원의 상금 규모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때문에 추첨의 공정성을 위해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한 공개 추첨방식을 택했다“고 말했다.

해당 이벤트 참여 방법은 다음달 4일까지 모나미몰 사이트에서 프러스펜 3000 데스크펜을 구매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제품 시리얼 번호를 등록하면 가능하다. 라이브 방송 중 시청자 대상으로 즉석 퀴즈 이벤트 등을 진행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손오공, ‘레이디버그 인형’ 사전예약 조기 완판…내달 9일 정식 출시

완구기업 손오공은 국내에서 처음 선보인 애니메이션 ‘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와 블랙캣(이하 미라큘러스)’ 공식 캐릭터 인형 사전예약 판매가 조기 마감됐다고 밝혔다.

손오공에 따르면 지난달 26일 낮 12시부터 손오공 공식 온라인몰 손오공이샵을 통해 판매가 시작된 ‘미라큘러스 코어돌’의 사전예약 판매 수량은 오픈 다음날 모두 소진됐다. 총 100개 한정으로 특전의 혜택과 함께 ‘미라큘러스 코어돌’을 미리 확보할 수 있었던 이번 사전판매 이벤트는 당초 11월 26일부터 12월 3일까지 8일 동안 실시될 예정이었다. 

‘미라큘러스 코어돌’은 10대 주인공 소녀 ‘마리네뜨’와 걸크러쉬 매력의 슈퍼 히어로 ‘레이디버그’, 꽃미남 소년 히어로 ‘블랙캣’ 그리고 ‘레나루즈’, ‘퀸비’까지 총 5명의 캐릭터로 각각 구성됐다. 약 27㎝ 크기에 11개 세분화된 관절로 다양한 포즈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코어돌을 비롯한 다양한 구성의 미라큘러스 공식 캐릭터 완구는 12월 9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