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즈브로코리아 너프, ‘너프 X 진종오 하우스 트레이닝’ 공개

해즈브로코리아 너프, ‘너프 X 진종오 하우스 트레이닝’ 공개

기사승인 2020-12-15 10:41:33
▲ 사진=해즈브로코리아 제공


[쿠키뉴스] 김영보 기자 = 슈팅 완구 브랜드 해즈브로코리아의 너프(NERF)가 ‘너프 X 진종오 하우스 트레이닝’ 캠페인을 공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총 4편으로 제작되는 이번 영상은 2020년 상반기 진종오 챌린지를 한층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국가대표 사격선수 진종오 선수가 훈련교관으로, 국가대표 쇼트트랙 곽윤기 선수와 크리에이터 꾹TV가 훈련생으로 등장해 다채로운 에피소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실제로 지난 3일 공개된 1편과 이어질 3편까지는 거실과 주방 등 익숙한 생활 속 공간에서 너프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최종편인 4편에서는 곽윤기 선수와 꾹TV가 펼치는 타임 어택 대결이 예고돼 스릴 있고 흥미로운 너프 플레이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해즈브로코리아 너프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실내 생활이 늘어나고 외부 활동이 줄어든 아이들을 위해 안전하고 즐겁게 플레이하는 것을 모토로 삼고 있는 너프가 새로운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너프X진종오 하우스 트레이닝은 각 분야 레전드들이 등장해 신나게 너프를 즐기는 모습으로 팬들에게도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너프 X 진종오 하우스 트레이닝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영상 시청 후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참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해즈브로코리아 너프 공식 사이트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kim.youngbo@kukinews.com
김영보 기자
kim.youngbo@kukinews.com
김영보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