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7일 (월)
남양건설, 전북 순창에 ‘순창 남양휴튼’ 아파트 분양

남양건설, 전북 순창에 ‘순창 남양휴튼’ 아파트 분양

기사승인 2020-12-21 11:07:51
▲ 이미지=순창 남양휴튼 조감도
김영보 기자
kim.youngbo@kukinews.com


[쿠키뉴스] 김영보 기자 = 남양건설㈜은 전북 순창군 순창읍 교성리 일대에 ‘순창 남양휴튼’ 분양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18층, 7개동, 전용면적 78㎡ 88세대, 84㎡ 254세대, 113㎡ 36세대 등 총 378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주차대수는 세대당 약 1.25대인 총 474대다. 남서향 66%, 남동향 34%로 단지를 배치했고, 피트니스, 북카페, 어린이놀이터, 어린이집 등 복합 커뮤니티 시설을 제공한다.

단지 앞 순창IC를 통해 광주대구고속도로, 완주순천고속도로로 이어지며, 순창로를 통해 시내로 연결된다. 광역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버스터미널이 인근이다.

단지 주변으로 옥천초, 순창중앙초, 순창초ㆍ중ㆍ여중ㆍ고, 순창제일고가 있고, 순창군청, 순창군법원, 순창보건의료원, 순창경찰서, 순창우체국, 군창교육지원청, 순창읍사무소 등 관공서와 농협 하나로마트, 순창종합시장, 신협, 농협, 군립도서관 등이 위치한다.

견본주택은 순창읍 교성리에 위치한다. 시행ㆍ위탁은 ㈜혜안D&C, 시공은 남양건설㈜, 시행ㆍ수탁은 무궁화신탁이 맡았다.

한편, 남양건설㈜의 남양휴튼(HuTon)은 Human Treasure On의 약자로 '보석같이 소중한 삶'을 형상화한 브랜드다. 서울 홍제동, 경기 구리 수택공, 파주 교하, 남양주 진접ㆍ별내, 호남지역 등에서 시공실적을 쌓았다. LH 2019 우수시공업체에 선정되기도 했다.


kim.youngbo@kukinews.com
김영보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봉준호 ‘미키17’, 개봉 한 달 만에 美극장서 내린다…7일부터 스트리밍 서비스

봉준호 감독의 할리우드 영화 ‘미키 17’ 극장 개봉 한 달 만에 손실을 안은 채 상영을 종료하고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으로 가게 됐다.6일(현지시간) 미국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의 신작 목록에 따르면 '미키 17'은 오는 7일 오후 9시(미 서부시간)에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공개될 예정이다.미 경제매체 포브스에 따르면 미키 17은 애플TV와 판당고 등 다른 여러 스트리밍 플랫폼에서도 볼 수 있게 된다. 이로써 이 영화는 극장 상영을 마무리하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