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5일 (월)
JTI 코리아, ‘메비우스 LBS 믹스그린 수퍼슬림 1mg’ 출시

JTI 코리아, ‘메비우스 LBS 믹스그린 수퍼슬림 1mg’ 출시

기사승인 2021-01-08 13:39:40
[쿠키뉴스] 신민경 기자 =JTI코리아가 LBS(Less Breath Smell) 라인의 신제품 ‘메비우스(MEVIUS) LBS 믹스그린 수퍼슬림 1mg’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JTI코리아는 앞서 선보인 LBS 믹스그린의 긍정적인 시장 반응에 힘입어 제품의 두께를 줄여 얇아진 수퍼슬림 제품을 추가로 선보이게 됐다. LBS 라인업은 캡슐을 터뜨리면 흡연 후 입안 담배 냄새가 효과적으로 줄어드는 기술을 적용한 제품이다.

JTI코리아 관계자는 “흡연자들 사이에서 냄새 저감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JTI코리아는 ‘메비우스 LBS’ 라인업을 확대하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고 말했다. 신제품의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1.0mg/0.10mg이다.

JTI코리아의 메비우스 LBS 라인 제품은 총 8종으로 구성됐다. ▲믹스그린 2종(1mg/수퍼슬림 1mg) ▲트로피컬 믹스(5mg) ▲옐로우 3종(1mg/3mg/수퍼슬림 1mg) ▲블루 1종(수퍼슬림 1mg) ▲퍼플(6mg) 등이 있다.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DDP에 펼쳐진 봄날의 동화…가족·어린이 몰려든 ‘환상의 성’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가 ‘도심 속 테마파크’로 변신했다. 입구에 배치된 동화 속 장면을 모티브로 한 대형 구조물과 8m 규모 해치 애드벌룬은 ‘환상의 성’을 방불케 한다.지난 2일 방문한 DDP 행사장 곳곳은 아이들의 웃음소리와 부모들의 카메라 셔터 소리로 가득했다. 서울디자인재단이 가정의 달을 맞아 마련한 ‘DDP 봄축제’가 1일 본격적인 막을 올리면서, 유모차를 끄는 가족 단위 관람객들이 길게 줄을 섰다.어울림광장에서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