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김영보 기자 = 유튜브 베이커리 콘텐츠 '넥스트 제너레이즌'이 시즌 2로 컴백을 알렸다.
해당 콘텐츠는 시즌 1을 통해 대한민국 서울의 동서남북을 상징하는 베이커리 2세대 셰프들과 캘리포니아 레이즌의 만남을 선보였다.
이번 시즌에서는 셰프들의 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는 쿠킹 클래스와 디저트코스 미식회로 코로나19 상황에서 대중들이 쉽게 접하고 따라할 수 있는 컨텐츠를 구성할 계획이다.
코른베르그 서영훈 셰프의 비대면 랜선 베이킹 클라스, 리치몬드 권형준 셰프가 예비 셰프들에게 전수하는 레이즌 레서피, 그리고 나폴레옹 강경원 셰프가 스타일리스트 서정은 대표와 재인&해인 쌍둥이 자매에게 직접 알려주는 핸드메이드 레이즌 스콘 만들기 영상 등이 마련됐다. 마지막으로 김영모과자점의 김영훈 셰프가 준비한 캘리포니아 레이즌 미식회에서는 방송인이자 외식업 사업가 홍석천, 요리연구가 홍신애, 푸드 컨설턴트 김혜준, 아나운서 이혜성을 초대하여 재미있는 레이즌 이야기와 화려한 디저트의 세계를 선보일 계획이다.
레이즌은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익숙한 식재료지만, 잠재력과 발전성이 무궁무진한 것으로 알려졌다. 캘리포니아 레이즌은 미국농무성의 엄격한 식품기준에 따라 생산되고,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은 천연당을 함유해 수많은 식재료들과 어우러져 자연스러운 단 맛을 내는 역할을 한다.
넥스트 제너레이즌 시즌2는 SBS F!L과 SBS MTV 채널과 SBS 미디어넷 유튜브 채널 ‘VORAGO’ 통해 만나볼 수 있다.
kim.youngbo@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