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에 따르면 아스트로가 오는 4월5일 발매하는 정규 2집 ‘올 유어스’(All Yours)에는 타이틀곡 ‘원’(ONE)을 포함해 10곡이 실린다. 아스트로는 영상에서 각 곡 분위기에 어울리는 미디어 아트도 함게 선보였다.
‘원’은 일렉트로닉 댄스곡으로 청량하면서도 강렬한 분위기가 특징이다. 가사는 ‘별빛처럼 가장 찬란한 순간, 소중한 사람과 하나 돼 영원히 함께 하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어지는 미디엄 템포 팝 ‘디어 마이 유니버스’(Dera my universe)에선 성숙해진 멤버들의 보컬을 만날 수 있다. 꿈과 미래를 향한 미상을 표현한 팝 댄스곡 ‘버터플라이 이펙트’(Butterfly Effect), MJ·진진·문빈의 유닛곡 ‘섬원 엘스’(Someone Else), 차은우·라키·윤산하가 부른 ‘SNS’도 실린다.
이 외에 진진의 자작곡 ‘올 굿’(All Good), 청춘에게 희망을 전하는 댄스곡 ‘올 스타즈’(All Stars), 아스트로만의 봄을 표현한 라키의 자작곡 ‘우리의 계절’(Our spring), 발라드곡 ‘스타더스트’(Stardust), 팬들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담은 MJ의 자작곡 ‘별비’(제머나이·gemini)가 수록된다.
음반 작사·작곡엔 아스트로 멤버들뿐 아니라 박우상, 키겐, 플로우블로우, 로얄다이브, 페노메코, 줌바스 등이 참여했다.
wild37@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