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일 (금)
영화 ‘새콤달콤’, 극장 대신 넷플릭스 行… 6월4일 공개

영화 ‘새콤달콤’, 극장 대신 넷플릭스 行… 6월4일 공개

기사승인 2021-04-07 11:36:33
사진=넷플릭스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쿠키뉴스] 이준범 기자 = 영화 ‘럭키’ 이계벽 감독의 신작 ‘새콤달콤’이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7일 넷플릭스는 “영화 ‘새콤달콤’이 오는 6월4일 전 세계 공개된다”고 밝혔다.

‘새콤달콤’은 새콤달콤한 연애의 맛에 빠져버린 달콤한 연인 장혁과 다은, 그리고 새콤한 매력의 보영까지 세 남녀가 그리는 로맨스 영화다. ‘럭키’, ‘힘을 내요, 미스터 리’를 연출한 이계벽 감독의 신작이다.

‘새콤달콤’은 배우 장기용, 채수빈, 정수정이 출연한다. 장기용이 장혁 역을 맡아 연애 초기 다정한 모습부터 점점 무심하게 변해가는 ‘현실 남친’의 모습을 보여준다. 장혁의 사랑스러운 연인이자 일도 사랑도 마음대로 되지 않아 답답한 간호사 다은 역은 채수빈이 맡는다. 정수정은 대기업 파견직으로 근무하게 된 장혁이 만난 입사 동기 보영 역으로 출연한다.

‘새콤달콤’은 6월4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이혜영에 비친 ‘파과’ 조각의 얼굴…“여자 아닌 인간으로 살아남았다”

영화 ‘파과’ 속 조각이 지닌 힘이 “수수께끼” 같다고 했다. 그러나 이같이 말한 배우 이혜영을 마주한 이는 더욱 “수수께끼” 같은 그의 힘에 압도될 것이다. 28일 서울 소격동 한 카페에서 만난 이혜영은 “조각을 늙은 여자라고 생각한 적 없다. 그녀가 놀랍게도 지닌 힘에만 집중했다”며 밝히며, 본인 역시 여자가 아닌 ‘한 인간’으로 살아남기 위해 노력했다고 돌아봤다.영화 ‘파과’(감독 민규동)는 바퀴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