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9일 (월)
영화 ‘새콤달콤’, 극장 대신 넷플릭스 行… 6월4일 공개

영화 ‘새콤달콤’, 극장 대신 넷플릭스 行… 6월4일 공개

기사승인 2021-04-07 11:36:33
사진=넷플릭스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쿠키뉴스] 이준범 기자 = 영화 ‘럭키’ 이계벽 감독의 신작 ‘새콤달콤’이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7일 넷플릭스는 “영화 ‘새콤달콤’이 오는 6월4일 전 세계 공개된다”고 밝혔다.

‘새콤달콤’은 새콤달콤한 연애의 맛에 빠져버린 달콤한 연인 장혁과 다은, 그리고 새콤한 매력의 보영까지 세 남녀가 그리는 로맨스 영화다. ‘럭키’, ‘힘을 내요, 미스터 리’를 연출한 이계벽 감독의 신작이다.

‘새콤달콤’은 배우 장기용, 채수빈, 정수정이 출연한다. 장기용이 장혁 역을 맡아 연애 초기 다정한 모습부터 점점 무심하게 변해가는 ‘현실 남친’의 모습을 보여준다. 장혁의 사랑스러운 연인이자 일도 사랑도 마음대로 되지 않아 답답한 간호사 다은 역은 채수빈이 맡는다. 정수정은 대기업 파견직으로 근무하게 된 장혁이 만난 입사 동기 보영 역으로 출연한다.

‘새콤달콤’은 6월4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경찰, ‘손흥민 협박녀’ 임신중절 확인…친부 확인은 안 돼

경찰이 축구 국가대표팀 주장 손흥민(33·토트넘 홋스퍼)의 아이를 임신했다고 주장하며 돈을 뜯어내려 한 여성의 임신 중절 이력을 확인했다.19일 경찰 등에 따르면 서울 강남경찰서는 20대 여성 양모씨의 병원 기록을 통해 실제 임신 및 중절 수술 기록을 확보했다. 또한 양씨가 손흥민에게 보낸 초음파 사진도 양씨의 것으로 확인됐다. 다만 아이 친부가 누구인지는 파악되지 않았다.양씨는 지난해 6월 손흥민 측에 초음파 사진을 보내 임신했다고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