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동구, ‘일상 속 행복을 담다’ 가족사진 공모전 개최

대전 동구, ‘일상 속 행복을 담다’ 가족사진 공모전 개최

5월 가정의 달 맞아 제14회 가족 행복 사진공모전 펼쳐

기사승인 2021-04-29 19:19:21

대전 동구 제14회 가족행복사진 공모전 포스터.

[대전=쿠키뉴스] 한상욱 기자 = 대전 동구(구청장 황인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제14회 가족행복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사진에 행복을 입히다’라는 주제로 밝고 건강한 가정의 모습을 통해 저출산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가정 친화적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추진됐다.

공모 기간은 5월 3일부터 5월 31일까지이고 동구 주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아이와의 가족 일상 등 일상 속 가족의 행복이 담긴 사진(1인 2점 이내)을 신청서와 함께 전자메일(yeonkongja@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구는 공모 접수 후 선정위원회 심사를 통해 행복상, 다복상, 기쁨상 등을 6점을 선정, 온누리상품권 등 부상을 지급하고 구청사 1층에 전시할 예정이다.

황인호 청장은  “코로나 시대에 자녀와 함께하는 시간이 많아진 요즘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코로나 19로 어려운 시기에 가족의 소중함이 더욱 절실한 상황에서 행복한 가족 만들기가 초석이 돼 모든 구민이 살맛 나는 동구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공모전 개최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청 여성가족과(☎ 042-251-4511)로 문의하면 된다.

swh1@kukinews.com
한상욱 기자
swh1@kukinews.com
한상욱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