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법인 엘피스, 공주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 장학금 500만원 전달

재단법인 엘피스, 공주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 장학금 500만원 전달

기사승인 2021-05-13 00:30:36
안희묵(왼쪽) 재단법인 엘피스 이사장이 박상옥(오른쪽) 공주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장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공주=쿠키뉴스] 오명규 기자 = 재단법인 엘피스(이사장 안희묵)는 공주시 다문화가정의 아동·청소년을 위한 장학금 500만원을 공주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박상옥)에 최근 전달하였다고 12일 전했다.

공주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공주시의 다문화, 조손, 한부모 가정 청소년 중 장학생을 선발기준에 따라 선정하여 이달 중 지급할 예정이다.

박상옥 센터장은 “장학금 전달을 통하여 공주시의 다문화, 조손, 한부모 가정의 아동·청소년들이 학업에 더욱 열심을 다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향후 센터의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통하여 공주시의 아동·청소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을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재단법인 엘피스는 공주, 대전, 세종의 꿈의교회(대표목사 안희묵) 성도들의 후원으로 설립·운영되고 있는 청소년 재단이다. 청소년 문화사업과 장학사업 및 청소년 인적교류 사업 등을 통해 다음 세대 리더인 청소년들이 건전한 가치관으로 훈련되어 자신이 가진 재능을 발견하고 키워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하며, 장학금전달, 중식기금전달, 취약계층 지원 등 이웃 사랑을 실천해오고 있다.

mkyu1027@kukinews.com
오명규 기자
mkyu1027@kukinews.com
오명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