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신민경 기자 =글로벌 커피 브랜드 ‘커피빈코리아’는 국내 테마파크 용인 에버랜드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에버랜드점 오픈을 기념해 에버랜드만의 특색있는 테마 중 하나인 로즈 가든의 영감을 받아 기획한 ‘로지 레몬 셔벗 아이스 블렌디드’ 음료도 출시한다. 내달에는 에버랜드점만의 특별 메뉴들을 순차적으로 추가 소개할 계획이다.
커피빈은 에버랜드의 어트랙션들과 아기 판다 푸바오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특별 MD도 선보일 예정이다. 에코백과 마그넷, 머그, 리유저블컵 등으로 구성된 에버랜드 전용 MD와 특화 음료는 오직 커피빈 에버랜드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커피빈은 이번 에버랜드점 오픈을 기념해 매장에서 일정 금액 구매 시, 에버랜드 전용 리유저블컵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에버랜드점에서 커피빈 카드를 5만 원 이상 충전하는 고객에게는 커피빈 볼펜과 키링 등이 담긴 패밀리 키트가 증정된다.
이번 에버랜드점 오픈에 대해 관계자는 “제주 지역과 에버랜드 등 더 많은 고객 분들이 커피빈을 만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고객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커피빈 에버랜드점 오픈 소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커피빈 공식 홈페이지와 에버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mk5031@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