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쿠키뉴스] 한상욱 기자 = 충남교육청(교육감 김지철)은 6월 5일 시행되는 '2021년도 지방공무원 공개(경력)경쟁임용시험' 필기시험 장소를 24일 공고했다.
필기시험은 교육행정(일반) 직렬은 아산중, 온양한올중․고, 온양용화중학교에서, 교육행정(장애·저소득,편의지원), 보건, 식품위생, 전산, 시설(건축), 기록연구 직렬은 온양중학교에서 실시한다.
필기시험 응시자는 충남교육청 누리집 고시‧공고란에서 '2021년도 충청남도교육청 지방공무원 공개(경력)경쟁임용시험 필기시험 시간 및 장소 공고'를 확인한 후, 응시표, 신분증, 컴퓨터용 흑색 사인펜을 소지하고, 오는 6월 5일 오전 9시 20분까지 해당 시험장 시험실에 입실하여 시험감독관의 지시에 따라야 하며, 시험은 오전 10시부터 시작된다.
코로나19 관련 대책으로 자가격리와 확진자로 판정된 응시자도 5월 27일 부터 6월 3일까지 증빙서류와 신청서를 제출하면 별도 시험장에서 응시할 수 있다.
충남교육청 시험감독관(총무과장 진재봉)은 시험장 내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모든 응시자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한 행동 수칙을 준수하여야 하며, 개인별 마스크를 착용한 후 체온을 측정하여 이상 증상이 없어야만 입실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또한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준수하지 않는 경우 응시가 제한되거나, 당해 시험이 정지 또는 무효로 처리될 수 있으며, 기침·발열 등 의심 징후가 있는 응시자는 의료반 문진 후 별도 시험실에서 응시하거나 응시가 제한될 수 있다.
swh1@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