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3일 (금)
충남대 평생교육원 2021학년도 1학기 종강

충남대 평생교육원 2021학년도 1학기 종강

- 박경수 지도교수 " 소풍가는 설렘으로 강의실 향해"
- 수강생 "15주간 사회복지 현장실습, 행복한 추억으로 기억될 것"

기사승인 2021-06-24 00:02:46
충남대 평생교육원 2021학년도 1학기 사회복지현장실습을 지도한 박경수교수(앞줄 왼쪽 다섯번째)와 수강생들의 종강기념 촬영모습.
오명규 기자
mkyu1027@kukinews.com

박경수 교수
[대전=쿠키뉴스] 오명규 기자 =충남대학교 평생교육원의 2021년도 사회복지현장실습 한학기 수강이 19일 15주의 일정을 마무리했다.
 
사회복지현장실습 교육의 일반적인 목적은 학생들이 사회사업기관 및 제도 내에서 전문적 사회사업을 실천하도록 하는 것이다, 실제로는 클라이언트체계, 즉 개인, 가족, 집단 지역사회와의 전문적 관계 속에서 욕구와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개발하도록 하는 것이다.
 
예비 사회복지사인 한 수강생은 사회복지 현장실습기간 중 "박경수 지도교수님의 정성스런 가르침 덕분에 특별한 시간들을 보냈다"며 감사를 전했다. 

이에, 박경수 지도교수는 "한 학기 동안 수고 많이 하셨다. 항상 소풍가는 설렘으로 강의실로 향했다"면서 "쉽지 않은 과정을 잘 소화해 낸 한분 한분께 감사드린다"고 화답했다.

mkyu1027@kukinews.com
오명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김건희 샤넬백’ 통일교 청탁 연루 정황…檢, 수행비서 출국금지

검찰이 ‘건진법사’ 전성배씨가 통일교 측으로부터 명품 가방 등을 받아 김건희 여사에게 전달했다는 의혹과 관련해, 김 여사의 비서 3명이 모두 통일교 청탁 정황에 연루된 단서를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다.23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남부지검 가상자산범죄합동수사부(부장검사 박건욱)는 최근 김 여사의 수행비서를 지낸 유경옥 전 대통령실 제2부속실 행정관을 출국금지했다.검찰은 샤넬코리아를 압수수색한 결과, 통일교 전 세계본부장 윤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