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1일 (수)
송영길, ‘이심송심’ 논란 속 오늘 이재명 만난다

송영길, ‘이심송심’ 논란 속 오늘 이재명 만난다

대선 주자 연이어 회동

기사승인 2021-08-23 09:40:25
송영길 더불어민주당 대표.   국회사진기자단
최기창 기자
mobydic@kukinews.com

[쿠키뉴스] 최기창 기자 =송영길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공식적으로 이재명 예비후보와 만난다. 이날 만남 이후 두 정치인이 내놓을 메시지에 관심이 쏠린다.

송 대표는 23일 저녁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한 중식당에서 이 후보와 회동한다. 이 자리에서 그는 이 후보로부터 경선 관리와 당 운영 등에 관한 의견을 청취할 것으로 보인다. 

송 대표가 이 후보와의 만남 이후 어떠한 메시지를 내놓을지도 관심이다. 현재 그가 이른바 ‘이심송심’ 논란에서 자유롭지 않은 탓이다. 이 후보에게 우호적이라는 당 내외 평가 속에서 송 대표의 입에 이목이 쏠리는 이유다. 

다만 해당 일정은 이 후보만을 위해 마련한 것은 아니다. 앞서 송 대표는 이낙연‧정세균‧추미애‧박용진 후보 등과 연이어 ‘식사 회동’을 한 바 있다. 

한편 민주당은 이날 부울경 메가시티 비전위원회 1차 회의를 연다. 이 자리에서 송 대표는 부울경 지역 다양한 현안을 확인할 것으로 보인다. 

mobydic@kukinews.com
최기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2차전지株 ‘52주 최저가’ 행진, 반등 시점도 ‘묘연’

국내 2차전지 관련주들의 주가가 하락세다. 대표 종목들은 52주 최저가를 기록했다. 미국 하원의 전기차 세액공제 폐지를 담은 제안서 발표가 주된 원인으로 분석된다. 증권가에서는 해당 제안서가 확정될 경우 2차전지 관련주들의 역성장이 불가피할 것으로 내다본다.21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전날 국내 2차전지 대장주인 LG에너지솔루션 주가는 전 거래일 대비 4.12% 하락한 27만9500원에 장을 마감했다. 장중 52주 최저가인 27만8000원까지 떨어지기도 했다.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