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TV로 애플 TV플러스 신규시 3개월 무료

LG TV로 애플 TV플러스 신규시 3개월 무료

LG전자, 애플 구독서비스 국내 출시 대비 글로벌 온오프라인 마케팅

기사승인 2021-11-02 10:00:01
LG전자

[쿠키뉴스] 송금종 기자 = LG전자 스마트 TV 이용자는 애플 TV플러스 서비스를 3개월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LG전자는 오는 4일 애플 콘텐츠 구독 서비스 애플 TV플러스 국내 서비스 시작에 맞춰 글로벌 국가에서 애플 TV플러스 서비스를 연계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본격화한다.

최신 영상·음향기술로 만든 고품질 콘텐츠를 쉽고 몰입감 넘치게 즐길 수 있는 LG TV 장점을 앞세운다.

한국시간으로 오는 16일부터 내년 2월 14일까지 LG TV로 애플 TV플러스를 신규 구독하는 고객은 애플이 제공하는 애플 TV플러스 3개월 무료 이용권을 받아볼 수 있다.

프로모션은 애플 TV플러스 시청이 가능한 글로벌 83개국 LG TV 고객에게 동일하게 제공된다.

지난 2016년 이후 출시된 LG 스마트 TV에서는 주변 기기 연결 없이도 웹OS 홈 화면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LG 올레드 TV는 자동 화질 최적화 기능 ‘돌비비전 IQ’를 기본 탑재했다.

지난해 출시한 일부 모델을 제외하면 3D 입체음향기술 ‘돌비애트모스’도 기본 탑재했다. 돌비 기술을 기반으로 제작된 고품질 콘텐츠를 제대로 즐길 수 있다. 

LG TV와 함께 사용하는 인공지능리모컨 사용성도 장점이다. 클릭, 스크롤 등 마우스 커서를 움직이듯 화면 조작이 가능해 원하는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다.


song@kukinews.com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
송금종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