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7일 (화)
한밭제일장로교회, 대전 서구 정림동에 후원물품 기탁

한밭제일장로교회, 대전 서구 정림동에 후원물품 기탁

아동양육시설에 후원품 전달, 지역사랑 실천 앞장

기사승인 2022-01-09 20:19:20

한밭제일장로교회 사랑나눔센터가 9일 서구 정림동에 '이웃사랑'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한상욱 기자
swh1@kukinews.com

대전 서구(구청장 장종태) 정림동 행정복지센터는 유성구 원내동에 위치한 한밭제일장로교회 사랑나눔센터에서 관내 아동 양육시설인 정림원에 세탁기, 건조기, 생필품을 후원했다고 9일 밝혔다.

‘사랑나눔센터’는 한밭제일장로교회 부설로 세워진 기관으로, 지난 2018년부터 인근 5개 동에 매월 생필품을 지원하고, 독거노인의 백내장 수술비를 지원하는 등 복지실천에 앞장서는 기관으로 지역의 훈훈한 등불 역할을 하고 있다.

또한, 지난 성탄절에는 저소득층 아동들에게 꼭 필요한 학용품, 간식 등 선물 박스를 전달해 성탄의 기쁨을 함께 나누기도 했다.

김황석 정림동장은 “관내 저소득층 지원을 위한 지속적인 도움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동에서도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대전=한상욱 기자 swh1@kukinews.com
한상욱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외교부 “신정부 출범 시 APEC 정상회의 초청장 보낼 것”

외교부는 오는 10월 말 경주에서 열리는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에이펙)정상회의 초청장을 6·3 대선 이후 차기 정부가 출범하는 대로 회원국들에 보낼 예정이라고 밝혔다.외교부 당국자는 27일 기자들과 만나 “매년 열리는 정례 행사이기 때문에 모든 회원이 올 것으로 생각하고 계획을 세우고 있다”며 “필요한 소통을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통상 APEC 정상회의 초청장은 행사 일정을 알리기 위해 1차로 보내고, 구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