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8일 (일)
이재명, 윤석열과 통화… “성공한 대통령 되길 바라”

이재명, 윤석열과 통화… “성공한 대통령 되길 바라”

윤석열, 이재명과 통화하며 위로의 말 건네
노무현 전 대통령 부인 권양숙 여사는 축하난 전달

기사승인 2022-03-10 17:35:17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왼쪽)와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   사진=임형택 기자
김은빈 기자
eunbeen1123@kukinews.com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가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에게 “성공한 대통령이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 후보가 10일 윤 당선인과의 통화에서 이같이 말했다고 전주혜 국민의힘 선대본 대변인은 전했다.

윤 당선인은 대선 경쟁자였던 이 후보에게 선거 결과에 대한 위로를 건넨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고(故) 노무현 전 대통령의 부인 권양숙 여사가 이날 정오께 윤 당선인에게 축하난을 보냈다고 밝혔다.

앞서 윤 당선인은 이날 오전 문재인 대통령,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과 통화를 마쳤다. 오후에는 박병석 국회의장을 예방해 국정 운영에서 의회를 존중하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전 대변인은 윤 당선인이 이날 송영길 민주당 대표 예방도 검토했으나, 민주당 최고위 일정으로 인해 방문이 성사되지 못했다고 설명했다.

김은빈 기자 eunbeen1123@kukinews.com
김은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신사vs숙녀 ‘반상 드라마’ 지지옥션배 예선 종료…관심사는 ‘와일드카드’

매주 월~화 오후 7시 경기를 펼쳐 ‘반상의 월화 드라마’로 불리는 ‘지지옥션배 신사 대 숙녀 연승대항전’이 예선을 마치고 19번째 대회의 힘찬 첫걸음을 시작했다.18일 쿠키뉴스 취재를 종합하면, 신사팀과 숙녀팀 모두 총 12명의 선수단 중 11명의 구성을 완료했다. 신사팀은 랭킹 시드를 받은 조한승·목진석·최명훈 9단을 필두로 이창호·유창혁 9단 등 8명이 예선을 뚫었다.숙녀팀은 최정·김은지·오유진 9단이 본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