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 아이앤콘스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 399-1번지에 지식산업센터 '영통 아이파크 디어반'을 공급한다고 16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13층, 1개 동, 연면적 4만2381㎡, 총 413실 규모다.
영통 아이파크 디어반은 드라이브인 시스템을 적용하고 전체 층고는 최고 약 5.4m까지 높였다. 특히 단지의 동·서·남측은 폭 8~10m의 넓은 도로로 둘러 싸여 있다. 일부 호실에 테라스와 다락 등 특화 설계도 적용된다.
단지는 법정 대비 230.5%인 325대의 주차공간을 확보했다. 지식산업센터의 업무 특성상 발생하는 물류 차량과 일반 차량의 주차 문제를 해소했다.
단지는 삼성디지털시티와 인접해 있고, 인근 다수의 협력업체가 들어서 있다. 삼성전자 나노시티 기흥·화성 캠퍼스, 수원 일반산업단지 등도 가깝다.
지하철 수인분당선 영통역과 망포역이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용인서울고속도로 흥덕IC, 경부고속도로 수원신갈IC, 영동고속도로 동수원TG 등도 가깝다.
분양 관계자는 "영통 아이파크 디어반은 삼성디지털시티가 인접해 있는 입지로 편리한 광역교통망과 함께 지식산업센터 선택에서 가장 중요한 풍부한 임대수요를 갖추고 있다"면서 "입주 후 업무 편의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구성 외에도 특화 설계로 상품성도 우수하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수원시 영통구 신동 938-7번지에 마련돼 있다.
수원=박진영 기자 bigma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