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은 모습으로 퇴원하는 박근혜 [쿠키포토]

밝은 모습으로 퇴원하는 박근혜 [쿠키포토]

기사승인 2022-03-24 09:39:13
박근혜 전 대통령이 24일 오전 서울 일원동 삼성서울병원에서 밝은 모습으로 퇴원하고 있다.


지난해 특별사면을 받은 박근혜 전 대통령이 24일 오전 서울 일원동 삼성서울병원에서 퇴원하고 있다.

박 전 대통령이 24일 삼성서울병원에서 퇴원 후 취재진과 인터뷰하고 있다.


박 전 대통령은 이날 오전 서울 일원동 삼성서울병원에서 취재진과 만나 "국민 여러분께 5년 만에 인사를 드리게 됐다"며 "많이 염려해주셔서 건강이 많이 회복됐다"고 말했다.

박근혜 전 대통령이 24일 오전 서울 일원동 삼성서울병원에서 퇴원하고 있다.


이어 "헌신적으로 치료에 임해주신 삼성병원 의료진과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덧붙였다.
박 전 대통령은 이날 국립서울현충원을 찾아 부친인 고(故) 박정희 전 대통령 묘역을 참배한 뒤 대구 달성군 유가읍에 마련된 사저로 이동한다.

박근혜 전 대통령이 24일 오전 서울 일원동 삼성서울병원에서 밝은 모습으로 퇴원하고 있다.

박근혜 정부에서 장관 등을 역임했던 인사 등이 24일 서울 강남구 삼성서울병원에서 박근혜 전 대통령의 퇴원을 기다리고 있다. 김기춘 전 대통령비서실장, 민경욱 전 의원, 유기준, 조윤선 전 장관. 
황교안 전 국무총리가 24일 서울 강남구 삼성서울병원에서 박근혜 전 대통령의 퇴원을 기다리고 있다. 

박효상 기자 tina@kukinews.com
박효상 기자
tina@kukinews.com
박효상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