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혁종 국민의힘 공주시장 예비후보 사무소 개소식..."어르신 잘 모시고, 지역과 세대를 아우르는 통합의 시장 될 것"

김혁종 국민의힘 공주시장 예비후보 사무소 개소식..."어르신 잘 모시고, 지역과 세대를 아우르는 통합의 시장 될 것"

김 예비후보, "공주 신관터미널 문제를 해결해 내겠다"

기사승인 2022-04-18 09:51:46
김혁종 국민의힘 공주시장 예비후보.

이창선(왼쪽 세번째) 국민의힘 공주시장 예비후보가 경선 경쟁자인 김혁종 예비후보의 개소식에 참석해 축하를 하고 있다.

전대규 충청남도 노인회장이 동향인 김혁종 공주시장 예비후보의 개소식에 참석해 축하와 격려 인사를 전하고 있다.

김혁종 국민의힘 공주시장 예비후보가 17일 오후 2시 자신의 후보 선거사무실 개소식을 열고 "어르신을 잘 모시겠다"며 지역과 세대를 아우르는 통합의 시장이 되겠다고 밝혔다.

이날 김 예비후보와 같은 동향인 전대규 충청남도 노인회장은 "선거란 2등이 없기 때문에 꼭 성공하길 바란다"라면서 "공주시 발전과 시민의 복지향상을 위한 시장 도전에 시민들의 협조를 당부드린다"며 개소를 축하하고 격려했다.

이날 김 예비후보는 공주의 현안이자 오랜 숙원인 "공주 신관터미널 문제를 해결해 내겠다"며 지지를 호소하고 "젊은 패기와 강한 추진력으로 적극행정을 추진하겠다"라며 공주발전과 숙원사업해결등의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이날 같은 당 경쟁 후보인 공주시장 예비후보 이창선 공주시의회 의원과 도의원, 시의원 등 예비후보 주자들이 참석했고, 김주찬 전 논산부시장 등 당원 및 지지자들이 박수를 보내며 원팀정신의 국민의 힘 필승, 승리를 응원했다.

공주=오명규 기자 mkyu1027@kukinews.com
오명규 기자
mkyu1027@kukinews.com
오명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