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그룹, 올해 상반기 경력 및 신입사원 공개채용 外 KCC건설 [쿡경제]

보성그룹, 올해 상반기 경력 및 신입사원 공개채용 外 KCC건설 [쿡경제]

기사승인 2022-04-18 15:33:36
사진=보성그룹 제공
보성그룹, 올해 상반기 경력 및 신입사원 공개채용

보성그룹이 올해 상반기 경력 및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보성그룹은 보성, 한양, 보성산업, 서남해안기업도시개발 등 주요 계열사의 경력 및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채용 분야는 경력사원의 경우 ▲에너지·부동산개발·스마트시티·경영지원·도시개발·사업개발 등이다. 신입사원은 ▲부동산개발·경영지원 분야다.

모집 대상은 4년제 학사 이상 학위 소지자 및 졸업예정자(2022년 8월)로, 경력사원은 실무 역량 위주의 평가를 진행하고 신입사원은 향후 성장 가능성에 중점을 두어 평가한다.

채용 전형은 서류→면접→신체검사 순으로 진행되며 서류 접수기한은 5월 1일까지다. 보성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채용 및 보성그룹의 사업과 기업 문화에 대한 정보는 그룹 홈페이지 또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보성그룹 관계자는 “주택 및 건설사업 뿐만 아니라 세종, 솔라시도 등 스마트시티 사업과 새만금 관광레저단지, 청라국제금융단지 등 부동산개발사업을 비롯해 동북아 LNG 허브터미널 등 에너지 사업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신성장 동력을 창출해 나가고 있다”라며 “도전, 열정, 창조의 정신으로 회사의 비전을 함께 실현해 나갈 유능한 인재들의 지원을 기다린다”라고 말했다. 

 아산 벨코어 스위첸 조감도   사진=KCC건설 제공

KCC건설, 아산 벨코어 스위첸 18일부터 특별공급 청약

KCC건설이 충남 아산에 분양 중인 ‘아산 벨코어 스위첸’이 18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9일 1순위 청약에 돌입한다. 단지가 들어서는 충남 아산은 비규제지역으로 삼성디스플레이 등 향후 배후호재도 있다.

청약일정을 앞둔 아산 벨코어 스위첸은 충청남도 아산시 모종동 555-1번지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5층~지상 최고 46층 2개동 규모에 아파트 전용 84㎡A~D, 92㎡A·B 299세대와 오피스텔 전용 84㎡OA~OD 20실로 조성된다. 

19일 1순위 청약을 실시하며 당첨자 발표는 26일이다. 당첨자 계약일은 5월 9일부터 11일까지 총 3일이다. 

단지가 공급되는 충남 아산시는 비규제지역이다. 청약통장 가입 기간이 6개월 이상이고 주택형 별 예치금만 충족되면 세대주 및 주택소유 여부에 관계없이 1순위로 청약할 수 있다. 재당첨 제한은 물론 전매제한도 없어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

대규모 사업장도 조성될 예정이다. 아산은 삼성 디스플레이시티 조성에 이어 삼성전자, 현대차 등 국내외 기업들이 아산시에 약 15조 원에 달하는 투자금을 유치했다.

한편, 견본주택 충남 아산시 풍기동 일대에 위치하며 입주 예정일은 2026년 1월이다.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
유수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