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문예회관 5월 문화가 있는 날... ‘음악, 영화를 만나다’ 진행

공주문예회관 5월 문화가 있는 날... ‘음악, 영화를 만나다’ 진행

26일 저녁 7시 30분, 공주문예회관 대공연장

기사승인 2022-05-03 13:23:35
공주문예회관 5월 문화가 있는 날 - '음악, 영화를 만나다' 공연 포스터 이미지.

공주문예회관이 5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영화와 뮤지컬이 만나는 ‘음악, 영화를 만나다’ 공연을 오는 26일 오후 7시 30분 공주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선보인다고 전했다. 

문화가 있는 날은 국민이 일상에서 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매달 마지막 주간에 다양한 문화 혜택을 제공하는 날이다. 공주문예회관은 ‘음악, 예술을 만나다’ 시리즈로 2022년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지역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 사업에 선정되었으며, 이번 공연 ‘음악, 영화를 만나다’가 첫 번째 공연이다.

이번 공연에는 클래식 발성에 대중적 감성을 더한 감미로운 목소리의 ‘제네다’가 다시 한번 공주문예회관을 찾아온다.

제네다는 한국뮤지컬대상 남우신인상을 받은 박동하, 유엔젤보이스에서 리더 겸 음악감독을 겸하고 있는 임덕수, 오페라와 뮤지컬 가수로 활약하는 테너 임상훈, 팬텀싱어2에서 활약한 신명근 등 실력 있는 뮤지컬 배우로 구성된 뮤지컬 앙상블 단체이다.

공연 프로그램은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중 '지금 이 순간', 영화는 사랑은 비를 타고 중 'Singin in the rain', 여인의 향기 중 'Por una cabeza', 토스트 오브 뉴 올린스 중 'Be my love', 라붐 중 'Reality'등 뮤지컬 속의 유명 주제곡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장 화려한 하이라이트 부분을 모아 뮤지컬 갈라쇼 형태로 진행된다.

공연은 60분 예정이며 입장료는 전석 1,000원이다. 공주문예회관 누리집(www.gongju.go.kr/acc/) 또는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 1544-1555)에서 예매할 수 있다. 공연 문의는 공주문예회관 공연기획팀(041-852-0858)으로 하면 되고 공연 당일은 마스크 착용 후 입장이 가능하다.

공주=오명규 기자 mkyu1027@kukinews.com
오명규 기자
mkyu1027@kukinews.com
오명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