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호 구미시장 당선인 "가슴 떨리는 미래 만들 것"

김장호 구미시장 당선인 "가슴 떨리는 미래 만들 것"

기사승인 2022-06-02 10:55:13
김장호 국민의힘 구미시장 후보가 6.1 지방선거에서 당선이 확정되자 손을 들어 환호하고 있다. 
" 41만 구미시민들의 역량을 발전의 에너지로 승화시켜 시민들이 염원하는 구미의 미래 그림을 착실히 그려 나가겠다"

6.1 지방선거 구미시장 선거에서 압도적인 지지로 당선된 국민의힘 김장호 당선인은 "위대한 구미시민들의 현명한 선택에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 당선인은 우선 "위대한 구미시민들의 현명한 선택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구미시민들께서 구미가 바뀌어야 한다는 절박한 심정에서 지난 4년에 대한 준엄한 심판의 결과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이번 지방선거의 결과는 위기의 구미를 반전시키고, 대구경북 신공항시대에 대비해 구미의 발전과 혁신의 밑그림을 그리라는 시민들의 엄중한 명령"이라며 "이런 구미시민들의 엄중한 명령을 깊이 새기며 따르겠다는 약속을 드린다"고 강조했다.

김 당선인은 지난 선거 과정에서 생겨났던 갈등을 봉합하고, 통합과 화합을 이뤄나가도록 하겠다고도 했다.

그러면서 국민의힘 구미시장 경선 과정에서 선의의 경쟁을 펼친 다섯 분의 예비후보들과 더불어민주당 후보에게도 감사하다는 말을 전했다.

김 당선인은 "각 후보들의 의견을 존중하며 구미발전을 위한 에너지로 바꿔 나가겠다"며 "오직 구미를 위해, 구미의 가슴 떨리는 미래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구미=최재용 기자 gd7@kukinews.com
최재용 기자
gd7@kukinews.com
최재용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