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4일 (일)
곡성군, 민선 8기 군정 목표‧방침 공모

곡성군, 민선 8기 군정 목표‧방침 공모

기사승인 2022-06-14 14:17:41
신영삼 기자
news032@kukinews.com
전남 곡성군이 민선 8기 출범을 앞두고 미래지향적이고 지속가능한 목표를 담은 새로운 군정 목표와 방침을 공모한다.

이번 공모는 14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며 곡성군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군정 목표는 민선 8기 군정이 나아가야 할 방향, 목표, 미래 비전을 가급적 12자 내외로 역동적이고 함축적으로 표현하면 된다. 

군정 방침은 군정 목표를 실천하기 위한 추진 전략을 말한다. 행정, 복지, 농업, 산업경제, 문화관광 등 5개 내외의 분야별 추진 전략을 10자 내외로 작성하면 된다.

곡성군은 곡성군수직 인수위원회와의 협의를 거쳐 접수된 응모작 중 총 3건을 선별할 계획이다.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50만 원, 우수상 30만 원, 장려상 20만 원의 시상금을 지급한다.

응모 방법은 이메일이나 우편으로 곡성군 기획실에 제출하면 된다. 직접 방문해 제출하는 것도 가능하다.

군 관계자는 “군정 목표와 방침은 향후 4년간 곡성 군정이 나아가야 할 나침반과 같은 역할을 하게 된다. 곡성의 미래와 희망을 담은 참신한 아이디어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곡성=신영삼 기자 news032@kukinews.com
신영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깜짝 콜업’ 김혜성, 28번째 빅리거로…애틀란타전 대수비 출전

한국을 떠나 미국 도전에 나선 김혜성(LA 다저스)이 빅리그에 입성하며 꿈을 이뤘다.김혜성은 4일(한국시간) 오전 8시15분 미국 조지아주 애틀란타 트루이스트 파크에서 열린 ‘2025 미국 메이저리그(MLB)’ 애틀란타 브레이브스와 원정경기에서 9회말 대수비로 출전하며 메이저리그에 첫발을 내디뎠다.LA 다저스는 이날 경기에 앞서 발목 부상을 당한 토미 에드먼의 공백을 메우기 위해 김혜성을 콜업했다. 김혜성은 내·외야를 모두 소화할 수 있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