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에서 한식 먹방…CJ 비비고, K컬쳐 페스티벌 참가

LA에서 한식 먹방…CJ 비비고, K컬쳐 페스티벌 참가

기사승인 2022-08-23 10:16:54
사진=CJ제일제당
CJ의 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가 이달 19일부터 21일까지 사흘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K-컬처 페스티벌 ‘KCON 2022 LA’에서 K-푸드를 알리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올해는 한국의 트렌디한 먹자골목을 재현한 ‘비비고 푸드 스트리트’에서 미국 주력 제품인 비비고 만두와 치킨, 고추장을 재해석한 핫소스 ‘비비고 갓츄’를 활용한 시식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 MZ세대를 겨냥한 ‘먹방 스튜디오’도 운영했다. 영상을 찍어 개인 소셜미디어에 바로 송출할 수 있도록 꾸며진 스튜디오에서 방문객들은 직접 K-푸드 소개 영상을 촬영하고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등 SNS에 공유하며 네트워크로 연결된 모든 이들과 한식을 향유했다.

CJ제일제당은 앞으로도 KCON을 비롯해 LA레이커스 글로벌 파트너십, PGA투어 정규대회 ‘더CJ컵’ 등 다양한 문화스포츠 이벤트를 활용해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비비고 브랜드를 각인시키겠다는 계획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3년만의 오프라인 이벤트에 현장의 열기가 어느 때보다 뜨거웠고 한식을 비롯한 K-컬처가 미국 현지인들에게 더욱 깊이 자리 잡았음을 느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비비고의 인지도를 높이고 만두뿐 아니라 치킨, 가공밥, K-소스 등 다양한 제품을 통해 한식의 저변을 확대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안세진 기자 asj0525@kukinews.com
안세진 기자
asj0525@kukinews.com
안세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