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상 6관왕에 오른 '오징어게임' [쿠키포토]

에미상 6관왕에 오른 '오징어게임' [쿠키포토]

기사승인 2022-09-16 14:51:04

16일 오후 서울 중구 웨스틴 조선 호텔에서 열린 넷플릭스 한국 시리즈 '오징어 게임' 제74회 에미상 수상 기념 기자간담회에 감독상, 게스트상, 시각효과상, 스턴트퍼포먼스상, 프로덕션디자인상 에미상 트로피가 놓여있다. 에미상 시상식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배우 이정재는 에미상 시상식 직후 영화 '헌트'로 캐나다 토론토 국제영화제에 참석하기 위해 간담회에 불참했다.

'오징어 게임'은 미국TV 예술과학아카데미(ATAS)가 주최하는 미국 방송계 최고 권위의 에미상 시상식에서 감독상, 남우주연상, 게스트상, 시각효과상, 스턴트퍼포먼스상, 프로덕션디자인상 부문을 수상한 바 있어 총 6관왕에 달성했다.

황동혁 감독이 16일 오후 서울 중구 웨스틴 조선 호텔에서 열린 넷플릭스 한국 시리즈 '오징어 게임' 제74회 에미상 수상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취재진 질문에 답하고 있다.
김지연 대표가 16일 오후 서울 중구 웨스틴 조선 호텔에서 열린 넷플릭스 한국 시리즈 '오징어 게임' 제74회 에미상 수상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취재진 질문에 답하고 있다.
배우 이유미가 16일 오후 서울 중구 웨스틴 조선 호텔에서 열린 넷플릭스 한국 시리즈 '오징어 게임' 제74회 에미상 수상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취재진 질문에 답하고 있다.
채경선 미술감독이 16일 오후 서울 중구 웨스틴 조선 호텔에서 열린 넷플릭스 한국 시리즈 '오징어 게임' 제74회 에미상 수상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취재진 질문에 답하고 있다.
정재훈 VFX 슈퍼바이저가 16일 오후 서울 중구 웨스틴 조선 호텔에서 열린 넷플릭스 한국 시리즈 '오징어 게임' 제74회 에미상 수상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취재진 질문에 답하고 있다.
심상민 무술팀장이 16일 오후 서울 중구 웨스틴 조선 호텔에서 열린 넷플릭스 한국 시리즈 '오징어 게임' 제74회 에미상 수상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취재진 질문에 답하고 있다.
이태영 무술팀장이 16일 오후 서울 중구 웨스틴 조선 호텔에서 열린 넷플릭스 한국 시리즈 '오징어 게임' 제74회 에미상 수상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취재진 질문에 답하고 있다.
김차이 무술팀원이 16일 오후 서울 중구 웨스틴 조선 호텔에서 열린 넷플릭스 한국 시리즈 '오징어 게임' 제74회 에미상 수상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취재진 질문에 답하고 있다.
배우 이정재가 16일 오후 서울 중구 웨스틴 조선 호텔에서 열린 넷플릭스 한국 시리즈 '오징어 게임' 제74회 에미상 수상 기념 기자간담회에 영상을 통해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왼쪽부터)정재훈 VFX 슈퍼바이저, 채경선 미술감독, 배우 이유미, 황동혁 감독, 김지연 대표,이태영 무술팀장, 김차이 무술팀원, 심상민 무술팀장이 16일 오후 서울 중구 웨스틴 조선 호텔에서 넷플릭스 한국 시리즈 '오징어 게임' 제74회 에미상 수상 기념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임형택 기자 taek2@kukinews.com
임형택 기자
taek2@kukinews.com
임형택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