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일 (목)
2D 플랫포머 ‘LAPIN’, 11월 17일 스팀 얼리엑세스 발매

2D 플랫포머 ‘LAPIN’, 11월 17일 스팀 얼리엑세스 발매

기사승인 2022-10-26 10:26:18
'LAPIN'.   스튜디오 두달
강한결 기자
sh04khk@kukinews.com

국내 인디게임 개발사 스튜디오 두달의 2D 플랫포머 게임 ‘LAPIN(라핀)이 게이머와 만난다.

스튜디오 두달은 오는 17일 글로벌 PC 플랫폼 스팀과 엑스박스를 통해 라핀의 얼리엑세스(미리해보기)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얼리엑세스에서는 라핀의 전체 스토리의 절반인 챕터 3까지 플레이할 수 있다.

라핀은 새로운 살 곳을 찾아 떠나는, 용감한 토끼 탐험대의 모험 이야기를 다룬 2D 플랫폼 게임이다. 토끼라는 초식동물의 특성에 착안해 전투가 없는 대신 토끼다운 활발한 점프와, 벽을 차는 등의 액션으로 플랫포머 게임 본연의 즐거움을 추구했다. 또한 풍부한 수집 요소와 다섯 토끼 친구들과의 풍부한 스토리가 특징이다.

모험길 도중 숨겨진 도전적인 구역에서, 과거 탐험대의 스토리를 볼 수있는 수집요소인 씨앗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동료 토끼들과의 대화를 통해 호감도를 높여 획득할 수 있는 포토카드와 세부 스토리, 여러 숨겨진 조건을 만족하면 획득할 수 있는 스티커 및 메모리 등 풍부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한편 라핀은 지난해 열린 글로벌인디게임개발경진대회(GIGDC) 2021에서 일반부 대상을 수상한 작품이다.

강한결 기자 sh04khk@kukinews.com
강한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적수가 없다…압도적인 젠지, 1라운드 9전 전승

젠지가 1라운드 전승에 성공했다.젠지는 1일 오후 5시 서울 종로구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5 LCK’ 정규시즌 1라운드 KT 롤스터와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2-0으로 완승했다. 1라운드 9전 전승을 달성한 젠지는 단독 선두 자리를 굳건하게 지켰다. 팀 역사상 5번째 라운드 전승이다. 반면 KT는 2연패에 빠지며 1라운드를 3승6패로 마무리했다. 젠지가 1세트를 손쉽게 선취했다. 라인 개입, 교전, 한타 등 모든 면에서 KT보다 뛰어났다. KT 에이스인 ‘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