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신규 액션 MORPG ‘나이트 워커’ 26일 정식 출시

넥슨, 신규 액션 MORPG ‘나이트 워커’ 26일 정식 출시

기사승인 2023-01-17 15:17:17
넥슨이 나이트 워커 사전 다운로드 및 캐릭터 사전 생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넥슨은 에이스톰에서 개발 중인 신규 액션 MORPG ‘나이트 워커’를 오는 26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나이트 워커는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PC 신작 액션 MORPG다. 강렬한 손맛으로 타격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200여 개의 던전에 도전해 다양한 장비와 아이템을 얻고 나만의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캐릭터마다 다른 콘셉트와 스킬 연출로 호쾌한 액션에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다.

넥슨은 17일부터 나이트 워커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하고 ‘아카이브(계정)’ 및 캐릭터 사전 생성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 다운로드 후 이용자는 자신만의 독특한 아카이브명을 선점하고 캐릭터를 3개까지 미리 생성할 수 있다. 또한, 캐릭터 생성창에서 6종 캐릭터의 소개와 스킬 영상 등 세부 정보 확인도 가능하다. 넥슨은 사전 다운로드 후 아카이브와 캐릭터를 생성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나이트 워커 박주형 총괄 디렉터는 “누구나 쉽게 짜릿한 감각을 즐길 수 있는 액션 게임을 만들기 위해 오랜 기간 노력해왔고 1월 26일 국내 유저분들께 선보이게 됐다”며 “출시에 앞서 캐릭터를 미리 만나보는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문대찬 기자 mdc0504@kukinews.com
문대찬 기자
mdc0504@kukinews.com
문대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