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8일 (화)
춘천 레고랜드, 전 세계 최초 ‘야간개장’ 실시

춘천 레고랜드, 전 세계 최초 ‘야간개장’ 실시

기사승인 2023-04-24 21:51:40
레고랜드 제공.
김동운 기자
chobits3095@kukinews.com

강원도 춘천 레고랜드가 오는 28일부터 밤 9시까지 연장 운영하는 야간개장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전 세계 최초로 처음 도입되는 야간개장은 레고랜드코리아가 한국 고객 정서에 맞춰 새롭게 선보이는 제도로, 유럽과 달리 늦은 저녁까지 활발하게 활동하는 한국 어린이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추진하게 됐다. 야간개장 기간은 오는 28일부터 10월29일까지 6개월간이다.

레고랜드는 야간개장에 맞춰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폭넓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K팝 음악에 따라 춤을 배우는 가족형 댄스공연 ‘레츠고 파티고’가 야간 공연으로 재탄생한다. 

낮 공연과 다르게 브라스 밴드의 신나는 연주와 공연의 마지막 피날레로 화려한 불꽃놀이를 준비했다. 춘천 중도의 밤하늘을 수놓게 될 불꽃놀이는 5월의 경우 5~6일, 13일, 20일, 27일 등 총 다섯 차례 진행된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 DJ 파티 콘셉트의 ‘뉴 키즈 온 더 브릭스’도 새롭게 선보인다. 야외 콘서트장에 온듯한 신나는 음악은 물론, 스낵 이용권 및 레고 럭키 박스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펼쳐진다.

또 야간개장에서 빼놓을 수 없는 먹거리존도 새로 조성했다. 간단한 스낵 이외에도 비어존, 치맥클럽 등 성인 방문객들이 즐길 수 있는 이색 지역과 콘텐츠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이순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사장은 “이번 주말부터 시작하는 야간 개장은 한국 고객분들을 위해 레고랜드 코리아가 특별히 추진해 시작하는 것”이라며 “따뜻한 봄부터 시원한 가을까지 가족들과 레고랜드를 방문해 춘천의 쾌청한 밤하늘을 즐기고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해보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동운 기자 chobits3095@kukinews.com
김동운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멈춘 尹 정부, 길 잃은 주택시장…‘재건축 규제완화’ 올스톱 

헌법재판소의 파면 결정으로 윤석열 전 대통령이 추진하던 부동산 정책이 전면 중단될 위기에 놓였다. 주택 공급의 핵심으로 평가되는 재건축 규제완화 법안 등 여러 법안이 국회에서 표류하고 있다. 7일 업계에 따르면, 윤 전 대통령 파면 이후 각종 부동산 규제 완화책이 폐기 위기에 놓였다. 재건축 초과이익환수제(재초환) 폐지와 재개발‧재건축 인허가 절차 단축, 용적률 법적 상한 1.3배가 포함된 ‘재건축·재개발사업 촉진에 관한 특례법'(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