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4일 (금)
속초 러브마린, 국민일보 주최 청년 창업 우수기업 공모전 최우수상 수상

속초 러브마린, 국민일보 주최 청년 창업 우수기업 공모전 최우수상 수상

기사승인 2023-04-28 14:18:39
속초 러브마린 제공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속초 러브마린이 국민일보 주최 청년 창업 우수기업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인 국회 농림 축산 식품 해양수산위원장상을 수상했다.

밀키트를 제조하는 속초 러브마린은 전국생산량의 40%를 차지하는 강원도 속초 홍게를 주 원료로 한 간편 조리 식품 등을 생산하고 있다. 더불어 러브마린은 어촌융복합사업을 계획하고 있다.

속초홍게밀키트 제조와 함께 전국에서 모여드는 속초라는 관광지의 특성과 강원도 속초 바다가 주는 수산물 등을 이용해 복합적인 수산 문화 공간을 만들 예정이다.

속초의 바다를 간접적으로 체험하고, 속초 바다 먹거리를 현지에서 먹어보고, 쿠킹클래스 등을 통한 수산 가공품을 온가족 또는 연인이 함께 만들어 보는 과정도 같이 할 예정이다.

온 오프라인이 함께 운영되어 단순한 먹거리를 전달하는 것이 아니라 속초를 여행하는 듯한 즐거움과 추억을 오래도록 전달하고자 하는 것이 속초 러브마린의 나아갈 방향이다.

수산물을 지금보다 더 대중화 시킬 수 있고 자원을 보호함과 동시에 생산자와 소비자를 연결시키는 연결고리가 될 것이다.

앞으로도 속초 러브마린은 단순 유통, 제조업체가 아닌 강원 로컬크리에이터로서 다양한 강원도 지역 특산물을 이용해 생산자와 소비자가 모두 행복한 가치 있는 먹거리를 만들어낼 것이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고요한 관저…‘자연인 윤석열’‚ 서초 사저로 간다

윤석열 전 대통령의 파면이 결정된 가운데 한남동 대통령 관저는 무거운 정적에 휩싸였다.헌법재판소는 4일 윤 전 대통령 탄핵심판에서 파면 결정을 선고했다. 앞서 윤 전 대통령 변호인단은 "질서 유지와 경호 문제를 종합적으로 고려해, 윤 대통령은 헌재에 출석하지 않는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윤 전 대통령은 헌재의 탄핵심판 선고를 관저에서 TV로 지켜본 것으로 알려졌다. 대통령실은 아직 파면에 대해 공식 입장을 내지 않고 있다. 윤 전 대통령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