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신작 ‘아레스’, 사전등록 200만 명 돌파

카카오게임즈 신작 ‘아레스’, 사전등록 200만 명 돌파

기사승인 2023-07-07 11:37:38
카카오게임즈의 신작 아레스가 사전 등록 200만 명을 돌파했다.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7일 자사의 신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아레스)’의 사전등록 참여자가 2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아레스는 지난 5월 31일 사전등록을 시작한 지 5일 만에 100만 명을 모집한 데 이어, 출시를 앞두고 사전 등록자 200만 명을 달성해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아레스는 ‘다크어벤저’ 시리즈를 개발한 반승철 대표가 세컨드다이브를 설립하고 새롭게 선보이는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MMORPG로, 광활한 우주를 배경으로 한 독창적인 미래 세계관을 내세웠다. ‘슈트’ 체인지 시스템 기반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가 대표적인 특징이다. 

사전등록은 출시 전까지 카카오게임 사전등록 페이지,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사전등록 이용자 전원에게는 ‘탈 것(팬텀) 지급 박스’를 포함한 인게임 아이템 및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 풍성한 보상이 제공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6월 30일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 아레스에 대한 상세 설명과 함께 사전 서버 선택 및 캐릭터 생성 이벤트를 시작했다. 오픈 초기부터 다수의 이용자가 유입돼, 일부 서버의 선점 마감에 이어 대다수 서버가 ‘혼잡’을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

아레스의 사전등록 이벤트 및 상세 게임 정보는 공식 티저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대찬 기자 mdc0504@kukinews.com
문대찬 기자
mdc0504@kukinews.com
문대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