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8일 (목)
월문천맑은물사랑 학생 봉사단, 김장 배추 모종 심기 ‘구슬 땀’

월문천맑은물사랑 학생 봉사단, 김장 배추 모종 심기 ‘구슬 땀’

300포기 배추 올 11월 이웃 돕기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 때 사용 예정

기사승인 2023-08-16 15:58:24
남양주시 월문천맑은물사랑 학생 봉사단 제공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남양주시 월문천맑은물사랑 학생 봉사단(대표 서동광)은 지난 15일 와부읍 월문리에서 텃 밭에서 배추 모종 심기에 나섰다.

봉사단 학생들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직접 두둑을 만들고 비닐을 덮고 배추 모종을 옮겨 심는 등 김장 배추 모종 심기에 구슬땀을 흘렸다.

이날 심은 약 300포기의 배추는 올 11월 이웃을 돕기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때 사용될 예정이다.

봉사단 학생 대표 송민재 학생은 “우리들이 열심히 심은 배추가 튼튼하게 잘 자라서 우리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남양주시 월문천맑은물사랑 학생 봉사단 제공

한편 월문천맑은물사랑 학생 봉사단은 지난 2020년부터 해마다 김장배추를 직접 재배해 지역사회, 마을 주민들과 함께 하는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를 통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대체 불가’ 이혜영처럼”…목표 이룬 김성철의 다음 스텝

“연기라는 것이 얼굴도 중요하고 목소리도 중요하지만요. 배우에게서 뿜어져 나오는 에너지가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누구나 대체 불가이길 원할 거예요. 저도 마찬가지예요. (이혜영) 선생님 에너지는 고유하잖아요. 대체 불가죠.”무대부터 매체까지 영역을 가리지 않고 활약해 온 배우 김성철이 또 다른 목표를 세웠다. 지난달 28일 서울 소격동 한 카페에서 만난 그는 롤모델로 영화 ‘파과’를 함께한 이혜영을 꼽으며, 이같이 밝혔다.&ls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