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베니트, 대표-MZ 직원 토크쇼 ‘베니톡’ 개최

코오롱베니트, 대표-MZ 직원 토크쇼 ‘베니톡’ 개최

기사승인 2023-08-28 17:51:38
코오롱베니트 강이구 대표이사가 23일 과천코오롱타워에서 개최한 소규모 토크쇼 ‘베니톡(BENITALK)’에서 MZ 임직원들과 소통하고 있다.

코오롱베니트가 대표이사와 MZ세대 직원이 함께하는 토크쇼 ‘베니톡’을 개최했다.

28일 코오롱베니트에 따르면 강이구 코오롱베니트 대표이사와 신입사원을 비롯한 20~30대 직원들이 일상생활부터 회사경영까지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는 베니톡이 이달 한달간 매주 수요일 진행됐다.

베니톡은 일상톡과 회사톡 두 가지 세션으로 진행됐다. 서로의 개인생활에 대해서도 솔직한 이야기를 주고받은 일상톡 세션에서는 MBTI 성격유형, 재테크 노하우, 즐겨보는 유튜브 채널, 인상적인 여행지 등 다채로운 질문이 오갔다. 강 대표이사와 MZ세대 직원들은 각자가 생각하는 꼰대와 MZ의 특징을 공유하며 친밀감을 더했다.

회사톡 세션에서는 CEO까지 오르는 과정에서 어려움, 번아웃 시기와 극복방법 등 회사 선배로서의 경험을 나눴다. 또한 기업 문화, 경영 철학, 향후 비전 등 회사 미래에 대한 MZ세대 직원들의 관심을 확인하는 동시에 취임 이후 추진해 온 변화와 준비사항을 설명하는 시간도 가졌다.

강 대표이사는 “제조기업의 자산이 대부분 설비라면 IT기업의 핵심 자산은 바로 사람”이라며 “CEO가 생각하고 있는 바를 모든 직원이 공감하고 함께 나아갈 수 있도록 소통을 늘려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소연 기자 soyeon@kukinews.com
이소연 기자
soyeon@kukinews.com
이소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