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5일 (월)
한화손보, 차병원과 여성맞춤 보험 개발 협업 맞손

한화손보, 차병원과 여성맞춤 보험 개발 협업 맞손

기사승인 2023-09-18 15:24:13
한화손해보험이 차병원그룹과 손잡고 여성 맞춤 보험 서비스를 개발하기로 했다.   사진=한화손해보험 제공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
한화손해보험이 차병원그룹과 손잡고 여성 맞춤 보험 서비스를 개발하기로 했다.

한화손해보험은 차병원과 18일 ‘건강한 여성, 행복한 미래’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데이터를 활용한 여성 맞춤 보험 상품 및 서비스 개발에 협력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두 회사는 협약을 통해 난임·육아 문제 해결을 위한 서비스 마련, 저출생 극복 공동 마케팅 등에도 협력키로 했다.

양사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저출생·난임 문제는 물론 폐경 등 여성의 생애주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맞춤 보험상품을 개발할 예정이다.

이어 두 회사는 사회공헌 측면에서도 난자기능 검사(AMH), 난자냉동 시술 지원과 난자냉동 활성화 캠페인 등 저출산 문제 해결을 위한 콘텐츠를 제작·배포하는 사업에도 협력하기로 했다.

한화손해보험 관꼐자는 “특히 난임 부부들이 겪는 현실적인 고민과 출산 후 겪게 되는 산후·육아 우울증 등도 보험에서 할 수 있는 역할을 차병원과 연구해 나갈 것”이며 “국내 최초로 여성병원과 여성의학연구소를 만든 차병원과의 MOU를 기반으로 여성·출산 친화적 상품·서비스를 계속 개발하여, 여성을 가장 잘 아는 보험사로 거듭나겠다”고 강조했다.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
유수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DDP에 펼쳐진 봄날의 동화…가족·어린이 몰려든 ‘환상의 성’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가 ‘도심 속 테마파크’로 변신했다. 입구에 배치된 동화 속 장면을 모티브로 한 대형 구조물과 8m 규모 해치 애드벌룬은 ‘환상의 성’을 방불케 한다.지난 2일 방문한 DDP 행사장 곳곳은 아이들의 웃음소리와 부모들의 카메라 셔터 소리로 가득했다. 서울디자인재단이 가정의 달을 맞아 마련한 ‘DDP 봄축제’가 1일 본격적인 막을 올리면서, 유모차를 끄는 가족 단위 관람객들이 길게 줄을 섰다.어울림광장에서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