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용산역 찾아 귀성객 배웅 '추석 민심잡기' [쿠키포토]

더불어민주당, 용산역 찾아 귀성객 배웅 '추석 민심잡기' [쿠키포토]

기사승인 2023-09-27 12:46:04

홍익표 신임 원내대표가 27일 서울 용산역을 찾아 귀성하는 시민들과 인사하고 있다. 귀성 인사에는 정청래·고민정·박찬대·서영교·장경태 최고위원과 조정식 사무총장 등 지도부가 함께했다. 
홍익표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와 지도부가 27일 서울 용산역을 찾아 귀성하는 시민들과 인사하고 있다.


홍익표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오른쪽)와 지도부가 27일 서울 용산역을 찾아 귀성길에 오르는 시민들과 인사하고 있다.

용산역에 도착한 홍 원내대표는 로비를 한 바퀴 돌며 시민들과 인사했다. 홍 원내대표는 “안녕하세요. 원내대표 홍익표입니다. 추석 잘 보내세요”라고 인사하며 시민들과 악수했다. 이후 홍 원내대표와 민주당 지도부는 1층 플랫폼을 찾아 10시 52분에 출발하는 여수엑스포행 KTX509 열차에 탑승하는 시민들과 인사했다. 홍 원내대표는 열차에서 창밖을 바라본 아이와 하이파이브를 나누기도 했다.
홍익표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27일 서울 용산역을 찾아 어린이와 인사하고 있다.

홍 원내대표는 귀성 인사를 마친 뒤 취재진에 “여러 가지 경제 상황이 어렵지만 가족·친지들과의 만남을 위해 내려가는 시민들 얼굴에 넉넉함이 있었다”라며 “경제가 매우 어려워 힘들어하는 분들이 있다. 정치권에서 반성하고 노력해야 할 것 같다”고 말했다.
홍익표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와 지도부가 27일 서울 용산역을 찾아 시민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추석 연휴를 하루 앞둔 27일 서울 용산역에서 시민들이 귀성길에 오르고 있다.
추석 연휴를 하루 앞둔 27일 서울 용산역에서 시민들이 귀성길에 오르고 있다.
박효상 기자 tina@kukinews.com
박효상 기자
tina@kukinews.com
박효상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