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8일 (일)
이상민, 향후 정치적 거취는…“與 가능성도 열어둔다”

이상민, 향후 정치적 거취는…“與 가능성도 열어둔다”

“제3지대 진행형이고 아직 실체 없어”

기사승인 2023-11-24 09:48:34
이상민 더불어민주당 의원. 쿠키뉴스 자료사진
윤상호 기자
sangho@kukinews.com

이상민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자신의 정치적 거취와 관련해 어느 정도 마음을 정했다는 입장을 밝혔다. 또 국민의힘 입당 가능성도 열어두고 있다고 언급했다.

이 의원은 24일 CBS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 출연해 “어느 정도 마음이 정해졌다. 민주당과 결별할 경우 여러 가능성을 열어놓고 있다”며 “국민의힘 그 부분도 가능성을 열어뒀다. 갈 데가 없으면 여기저기 생각해보지 않겠나”라고 말했다. 앞서 이 의원은 국민의힘 혁신위원회를 대상으로 강연을 하면서 입당 가능성이 제기됐다.

이어 “금태섭·양향자 대표와 금요 연석회의를 하면서 소통하고 있다”며 “이준석 전 국민의힘 대표가 추진하는 것에 대해 얘기를 나누고 있다. 그러나 다 진행형이고 아직 실체가 없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따뜻하게 반겨줘야 내가 정치적 뜻을 펼칠 수 있다”며 “한국 정치 개혁에 조금이라도 기여를 하고 싶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을 맡을 가능성에 대해) 아직 그런 말을 할 단계는 아니다”라며 “그럴 입장도 아니고 역량도 많지 않다”고 선을 그었다.

윤상호 기자 sangho@kukinews.com
윤상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단일 시즌 세트 최다 연승’ 젠지, ‘전통의 라이벌’ T1 꺾고 개막 14연승

젠지가 전통의 라이벌인 T1을 꺾고 개막 14연승을 달렸다.젠지는 18일 오후 5시 서울 종로구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5 LCK’ 정규시즌 2라운드 T1과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2-0으로 승리했다.개막 14연승을 질주한 젠지는 세트 20연승에도 성공하며 단일 정규시즌 세트 최다 연승 신기록을 세웠다. 반면 T1은 6연승에 실패하면서 9승5패를 기록했다.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 많았다. 양 팀은 1세트부터 치열한 난전을 벌였다. 스킬 한 번에 승패가 갈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