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가 연말을 맞아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29홀리데이’ 이벤트를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오는 10일부터 25일까지 온라인에서 29홀리데이 기획전이 열린다. 연말을 맞아 가족, 연인, 친구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을 추천하고 파티 푸드, 커트러리, 홈데코 등 이벤트와 모임에 필요한 다양한 소품을 제안할 예정이다.
특히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파티룩 큐레이션도 선보인다. 로우, 룩캐스트, 비뮤즈, 오버듀플레어 등 현재 가장 주목받는 여성 패션 브랜드의 다양한 스타일링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29홀리데이 기획전에서는 약 1600개 브랜드가 참여해 8만개 이상의 아이템을 최대 8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락피쉬웨더웨어, 마론에디션, 마크모크, 유라고 등 인기 여성 패션과 잡화 브랜드가 대거 참여했다. 레고트, 오덴세, 킨토 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도 만날 수 있다. 29CM는 기획전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12% 할인 쿠폰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오프라인에서는 연말연시를 더욱 특별하게 기억할 수 있는 이색 전시가 진행된다. 29CM는 '메리 실리 다이닝: 비 아워 게스트(Merry Silly Dining; Be Our Guest)'를 주제로 다음달 14일까지 이구성수에서 연말 전시를 진행한다.
이구성수에서는 29CM가 엄선한 겨울 여성 패션 및 잡화 브랜드 전시도 진행된다. 올해 11월까지 누적 거래액 기준 지난해보다 2배 이상 성장한 락피쉬웨더웨어가 참여해 니트 머플러, 장갑 등 겨울 액세서리를 선보인다.
지난해보다 200% 이상 성장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루에브르는 '삭 드 마르셰(Sac de Marcher)' 핸드백을 29CM 단독으로 소개한다. 29CM에서만 올해 2배 이상 매출 확대에 나선 분크도 '바게트백'으로 전시에 참여한다.
안세진 기자 asj0525@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