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5일 (토)
팬 밀친 보이넥스트도어 경호원…소속사 사과

팬 밀친 보이넥스트도어 경호원…소속사 사과

기사승인 2023-12-19 13:44:11
그룹 보이넥스트도어. 코즈엔터테인먼트
이은호 기자
wild37@kukinews.com

그룹 보이넥스트도어 경호원이 공항에서 팬을 밀쳐 넘어뜨린 영상이 온라인에 퍼졌다. 소속사는 “경호 교육을 강화하겠다”며 사과했다.

19일 가요계에 따르면 보이넥스트도어는 지난 16일 칭다오 공항을 통해 중국에 입국했다. 이 과정에서 멤버들 경호원이 카메라를 든 팬을 밀쳐 해당 팬이 넘어지는 사고가 벌어졌다. 당시 상황을 담은 영상은 SNS 등 온라인에 퍼지며 ‘과잉 경호’라는 비판이 일었다.

소속사 코즈엔터테인먼트는 이날 공지문을 내 “경호 업무를 수행하던 인원의 적절하지 않은 행동으로 문제가 발생한 점, 팬 여러분께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이에 따르면 소속사는 피해 입은 팬에게 연락해 사과하고, 건강 및 소지품에 이상이 없는지도 확인 중이다. 문제를 일으킨 경호원은 향후 코즈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현장에 배치하지 않기로 했다.

코즈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와 같은 문제가 재발하지 않도록 경호 인력에 대한 경호 가이드 및 교육 강화에 만전을 기하겠다”며 “팬 여러분께 다시 한번 사과드린다”고 말했다.

이은호 기자 wild37@kukinews.com
이은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트럼프, 10% 기본 관세 발효…韓 상호관세 25%는 9일부터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발표한 10%의 기본 관세가 5일(현지시간)부터 전면 발효됐다.업계에 따르면 이번 조치는 트럼프 대통령이 지난 2일 행정명령을 통해 확정한 것으로, 미국 동부시간 5일 0시1분(한국시간 5일 오후 1시1분)부터 시행됐다. 이에 따라 미국으로 수입되는 대부분 국가의 제품에 10%의 관세가 부과된다.관세 부과 대상은 캐나다와 멕시코 등 일부 예외국을 제외한 전 세계 국가들의 대다수 품목이다. 다만 미국 내 생산이 불가능한 필수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