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5일 (월)
조세호, 9세 연하 회사원과 결혼 전제 열애

조세호, 9세 연하 회사원과 결혼 전제 열애

기사승인 2024-01-22 09:31:53
방송인 조세호. 사진=박효상 기자 
김예슬 기자
yeye@kukinews.com

방송인 조세호가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다.

22일 소속사 A2Z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조세호는 현재 9세 연하 회사원과 1년 전부터 교제해 왔다. 올해 결혼을 고민하고 있다. 소속사 측은 “진지하게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면서 “아직 상견례는 진행하지 않았다”고 했다.

데뷔 후 첫 열애설이다. 조세호는 연인과 지인 소개로 만나 패션이라는 공통분모를 통해 가까워졌다.

조세호는 2001년 SBS 공채 6기 코미디언으로 데뷔했다. 양배추라는 예명으로 불렸으나 2011년부터 본명 조세호로 활동했다. MBC ‘놀러와’, KBS2 ‘해피투게더’ 등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쌓았다. 현재는 방송인 유재석과 콤비를 이뤄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과 MBC ‘놀면 뭐하니’, 유튜브 콘텐츠 ‘핑계고’ 등에 고정 출연하고 있다.

김예슬 기자 yeye@kukinews.com
김예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좌석도 200분 기립…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천장 뚫은 올림픽홀과 뜨거운 안녕

“콘서트 마지막날 목표가 있다. 천장 뚫어야 한다. 오늘 공연을 끝으로 더 넓은 곳 가서 놀고 싶다.” (주연)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가 풍성한 밴드 사운드와 폭발적인 라이브로 빌런즈(팬덤명)와 함께 목표를 달성했다.엑스디너리 히어로즈(건일, 정수, 가온, 오드, 준한, 주연)는 5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월드투어 ‘뷰티풀 마인드’ 서울 단독 공연을 개최했다.‘뷰티풀 마인드’는 엑스디너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