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0일 (화)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설 사랑나눔 6억원 전달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설 사랑나눔 6억원 전달

기사승인 2024-02-02 14:41:38
성우종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이 지난 1일 사랑의 온도탑 폐막식에서 김태흠 충남지사에게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6억원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홍석원 기자
홍석원 기자
001hong@kukinews.com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김태흠 충남지사와 함께 도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이 따듯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설명절 사랑나눔’성금 6억원을 전달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전달한 지원금은 각 시․군을 통해 기초 수급자 등 취약계층 6000가구에 지원된다. 

성우종 회장은“충남도민의 사랑으로 모아진 성금으로 지원되는 만큼 이번 설명절 지원을 통해 지역사회의 연대와 따뜻한 마음이 더욱 널리 전달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들을 발굴하여 투명하고 공정하게 배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내포=홍석원 기자 001hong@kukinews.com
홍석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경찰, ‘4명 사상’ 차철남 구속영장 신청

경찰이 경기 시흥시에서 2명을 살해하고 2명을 다치게 한 뒤 도주했다가 체포된 차철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시흥경찰서는 20일 중국 국적 차철남(56)에 대해 살인, 살인미수 등의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밝혔다.차철남은 지난 17일 오후 중국 동포인 50대 A씨 형제를 둔기로 살해한 혐의를 받는다. 차철남은 자신의 거주지에서 A씨를 살해한 뒤 A씨 형제의 거주지로 찾아가 동생 B씨를 살해했다.이후 지난 19일 자신이 평소 다니던 편의점에서